[AD]Travala 암호화폐로 유명호텔 싸게 예약하자

[AAA/PALNET/ZZAN/RealityHubs][검토#10] 블랙클랜스맨: 인종 문제에 대한 훌륭한 풍자

in aaa •  5 months ago 

최근 몇 년 동안 "Spike Lee" 라는 이름은 감지할 수 없는 것과 불필요한 것 사이에서 움직인 영화적 작품들보다 논란이 많은 작품들로 더 많이 알려졌다. 그러나 'Trump' 라는 폭풍우가 몰아치는 정치사회적 풍토가 감독으로 하여금 'Quentin Tarantino'나 'Clint Eastwood' 의 극본을 잊고 다시 뿌리를 찾도록 만들었을 가능성이 높다. 그 결과 1970년대에 한 동료의 도움으로 간신히 자신의 지역인 쿠 클럭스 클랜 감방에 들어갔던 아프리카계 미국인 경찰관의 이야기.

인종차별이 아직 잠재해 있는 지역에 막 도착한 경찰이 동료 경찰의 도움을 받아 몰래 백색 급진주의자 행세를 하기 때문에 거의 우연히 인종차별 단체에 잠입할 수 있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침공의 모든 과정은 정말 웅장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풍자적인 순간들을 통해 그 시대의 백인 우월주의가 단순한 농담이라는 것을 깨닫기 때문이다.


원천

실화가 가져온 유머는 약간의 스릴러, 사회적 비평, 그리고 어떤 장르 탐험에 대한 언급이 있는 영화에 코메디를 가져다 주는데, 이 영화는 음색을 정의하기 위해 끝이 없는 혼합물이다. 감독이 영화를 유머로 과대평가하지 않도록 신경을 쓴 것 같다. 그 결과는 불규칙하다. 왜냐하면 경쾌한 프롤로그 이후 줄거리는 지상에서 벗어나기 힘들며, 관객들이 이 영화의 진면목을 이해할 수 있는 자신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리듬에 리듬 문제를 겪기 때문이다.

이 영화는 30~40년 전의 인종적 긴장과 오늘날의 긴장 사이에서 평행선을 긋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고, 뉴스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순식간에 잡힐 것이다. 하지만 방에 어떤 멍청한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Lee"는 충격적인 방법으로 이 영화를 끝냈지만, 그 자체로 이미 명백했던 것 이상을 강조한다.

blackkklansman.jpg 원천

출연진들은 매우 명확한 사회적 개념을 가진 극도로 카리스마적인 캐릭터들을 묘사하는 데 큰 역할을 하지만, 만약 이 영화가 인종과 성별 착취의 주제를 파고들었다면, 그 영화는 실제보다 더 재미있고 대담했을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그러나 주인공들은 영화의 거의 모든 장면에서 볼 수 있는 희극적인 고뇌를 우리에게 전달하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그 부분에서는, 음악이 필요한 순간들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사운드 트랙은 더 잘 발전될 수 있었을 것이다.

요컨대, "Spike Lee" 는 그의 모든 분노를 이 영화에 쏟아부었지만, 그것은 인종간 협력에 대한 낙관적인 메시지를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이 영화는 주인공과 적대자 사이의 전화 대화, 그리고 쿠 클룩스 클랜의 가장 급진적인 멤버인 아내의 미친 성격과 같은, 가장 좋은 장면의 일부가 일하기 위한 유대가 되는 부분에서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 그 영화 전체는 피부색만으로 부여된 평소의 신뢰를 누리는 사람들, 정말 무서운 것을 훌륭하고 비극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일반적으로는 감각의 축적이며, 잘 조직되고 잘 연출되며, 헌신적인 팀과 함께 오락의 시간을 보장하고 심지어 교육학적으로도 매우 정확한 영화다. 관객이 더 많든 적든 상관없이 봐야 한다.


제 리뷰: 8,4/10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