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06

in bsps •  9 months ago 

1. team1p의 파워



팀원은 총 19명입니다.
team1p 계정의 임대받은 sct 는 현재 355,100 sct 입니다.


(참고 : http://heinz.wo.tc/sct2/index.php#t1)

team1p 임대 그래프

(참고 : http://heinz.wo.tc/sct2/index.php#t2)


2. team1p 수익배분



19.11.06 01:30


3. 비고

없음.


4. Write



살아가다보면 잘 알고 있던것도 순간 까먹어 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먹을게 없어서 이런거까지 먹다니 ㅠㅠ)

예를 들자면 어제까지 친구들과 이야기했던 연예인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거나, 매번 타던 버스 번호가 갑자기 몇 번이었는지 생각이 안난다거나, 매일 보는 드라마인데 갑자기 제목이 생각이 안난다거나 등등 여러가지 경우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특정 단어가 생각이 안나는 경우가 제일 많을 겁니다.

보통 갑작스럽게 물어볼 때 이런 경우가 좀 많았던 것 같은데, 생각이 날 듯~ 말 듯~ 이 답답함이 은근 간지럽히죠.

찾아보자니 허무할 것 같고, 안찾아보자니 답답해 미칠 것 같고..

한 두번 이럴 때는 개의치 않게 생각하다가 여러번 반복하게되면 괜시리 불안스럽기까지 하죠.

이럴때면 정말 인간의 기억력은 믿을게 못되는 것 같다는 생각을 참 많이해봅니다.
그래서 손정의 회장이 ai,ai,ai 를 외쳤나..^^

이런 일이 있을 때 허무해도 찾아보는 편인가요, 아니면 생각해내려고 하는 편인가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생각해내려고 끝까지 노력하는 편인데요.
날이 갈수록 생각 못해내는 것들도 생기네요.
ㅋㅋ
그러려니 합니다.

ㅋㅋㅋ.. 은근 답답하죠 그럴때.. 어쩔수 없이 폰을 꺼내서 네이버를 켜는 제 자신을 볼 때...ㅋㅋㅋ 또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