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남성인권 위한다며 성희롱 퍼붓는 유튜버

in SteemCoinPan •  4 months ago 

안녕하세요. 아키리입니다.

최근 특정 유튜버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너무 기가 막히고 화가나 조금 알아봤습니다.

깊게 알아 보지 못한 이유는 차마 보기 힘든 영상들과 왜곡된 글이 많아 더 보고 있기가 힘들었습니다.

관련 기사를 간략하게 요약 하자면

유튜브 '신 남성연대' 채널과', '왕자' 라는 채널은 N번방 희생자, 5·18 사상자, 세월호 유족 등을 모욕하거나 자신과 분쟁 중인 다른 극우 유튜버들에 대한 영상을 올리곤했으며, 내용을 여기에 옮기기 어렵습니다.

언론에 가장 많이 노출된 영상은 과거 조두순 출소 당시 호송차 위에 올라가 차량에 충격을 가하는 모습인데요. 저는 해당 유튜버가 어떤 정의감 또는 정치사상 과는 연관이 없는 단순 강한 반감을 자극해 조회수 장사가 목적으로 느껴집니다.

다만, 제가 특히 배모씨에게 화가 나는 건 광주광역시 출신이 알려주는 518이라는 영상입니다.
3월 경 인터넷 강사 컨셉으로 제작된 5.18 광주 민주화 운동의 진실이라는 영상에서는 계엄군이 아닌 시민군의 공격으로 숨진 경찰이 최초 사망자라고 주장하며 최근 공개된 CIA 비밀문서에 '온건파 시민위원회는 주도권을 상실했으며, 극렬분자들이 주도권을 잡은것으로 판단됨. 인민재판이 열리고 있으며 몇몇이 처형되고 있다' 라고 적혀있다고 주장합니다.

해당 내용의 바로 뒷부분엔 '당시 계엄사 측이 그렇게 주장하고 있는데, 믿을 수 없는 이야기' 라는 문장은 제외하고 이렇게 CIA를 팔아 거짓말을 하네요.

해당 영상 링크와 사진도 함께 올리고 싶지만 제 블로그가 더러워 지니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start success go! go! go!

양성평등이 이루어져야 하는 건 맞지만, 지금은 서로가 너무 극단적으로만 행동하는 것 같아서 안타까워요 ㅠㅠ

네....극단적인 부분도 안타깝고...그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