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E에서 요구하는 구제 신청이란

in SteemCoinPan •  last year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HIVE가 런칭되고 많은 KR 유저분들이 에어드랍에 제외되는 어이없는 일이 벌어졌는데요

개인적으로 보았을때, 만약 하이브로 넘어가면서 계정을 다 블럭 시켜서, 흔적이 없었다면,,,, 그것을 인정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HIVE에는 여전히 저의 계정의 지난 흔적들이 남아 있고, 바뀐 부분은 오로지 나의 기록에 대한 자산을 그들의 계정으로 옮겨져 버린 부분이라는 것이죠.

이건 명백한 도둑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그들이 말하는 구제 신청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한번 설명해보겠습니다.
그들은 훔쳐간 자산은 모두 @steem.dao 로 옮겨졌습니다.

확인해보니 무려 83,370,205.872 HIVE 와 450,942.824 HBD 입니다. 시세로 따지면 $18,208,796.67 정도? 강탈된 자산이 어마어마 하죠

그들이 말하는 구제의 방법은 모든 자산이 @steem.dao로 갔기 때문에 다시 받으려면 HIVE proposals을 통해 받아가라는 것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이게 얼마나 불가능한 일인지를 한번 설명하고자 합니다. 그것이 현실성이 있는 부분인지 한번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HIVE proposals 기준으로 받을 수 있는 기준은 17,278,065.924 HP 이상입니다.

무려 1700만 보팅을 받아야 하는데, 가능하시겠습니까?
더구나 KR 대부분이 보팅파워를 잃어버린 지금 과연 가능할까요?

저들의 논리는 그건 모르겠고, @steem.dao 에 다 넣어놨으니깐
너희들이 커뮤니티에 진심으로 사과하고 잘못을 인정하면 @steem.dao 결과에 따라 받아 갈수 있을꺼야 라는 이야기를 하는데 과연 가능할까요?

저는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거기에 평소에 글러벌쪽 활동을 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더욱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누구에게 투표를 받으실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자칫 잘못 하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2번 죽이는 일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이게 과연 합리적인 방법일까요? 그들은 평소에도 인격모독과 인종차별 발언을 서심없이 해왔습니다. 아마 어쩌면 놀림거리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많은 분들이 STEEM은 가만히 있는거 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만, 저희는 결코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계속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재단에서 세웠던 증인들은 하위 순위로 내려가고 있으며, 각 여러 나라의 커뮤니티 증인들이 그 자리를 채우고 있습니다.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안받아도 상관 없습니다!!

이왕이면 받아서 던져버리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ㅎ
줄 마음이 없는것 같아 보여서 그렇지요

  ·  last year (Edited)

하이브 하는거보면 어이가 없어서 받은거 열심히 팔아제끼고 있습니다
구증인들 빨리 스팀이랑 헤어졌으면 좋겟습니다

그중에 괜찮으신 분들은 다시 돌아와도 좋겠습니다 ㅎㅎ
저도 부계정에 있는 먼지 같은 하이브를 모우고 있습니다 ㅎ

그냥 안받고 제 글 지워줬으면.. 하네요. 왜 분리하면서 기존 글을 가져가는지... 이해가 안되요~~

체인의 특성이긴 한데... 블럭 처리해서 안 보이게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나쁜놈들

가만 있지 않는 다는 말에 힘을 얻습니다.
하이브가 떠나가서 더 좋다는 이야기들이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하이브에서 열심히 채굴해서 스팀으로 교환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하이브 채굴 응원합니다

sindoja님이 ayogom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3 SCT)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자 분들 힘내세요!!

힘내셔서 마무리 하셔야 합니다 .. ㅎ 저는 개발자가 아니라 ㅠ

복수는 우리의 것.

복수복수복수복수!

그때를 기다려 봅니다. 빅엿을 위해 ^^

빅엿 한번 먹이면 잠이 잘 올 듯 합니다

이제 얼마 안 남았습니다.

짝짝짝

짝짝짝

디지털 쓰레기 안받아요

ㅎㅎㅎ 휴지통에 버려야 하는데,
저들에게 팔아 버리는것도 좋긴 하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