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코인일상 - 메타버스 제페토-

in SteemCoinPan •  5 months ago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메타버스 메타버스 말이 많습니다.

전 포스팅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공부 중이어서 조금 더 알아 보다가 네이버에서 하고 있는 메타버스인 제페토를 알게 되었습니다. 마침 기사에서 이디야가 제페토에 입점을 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집사람이 이디야를 하는 관계로 일단 가입 하고 아바타 만들고 이디야를 찾아보았습니다.

아바타 만드는 단계부터 머리가 지끈 거립니다. 제가 나이가 있어서 그렇지 아마도 아이들이나 젊은 분들은 쉽고 재미있게 할 듯 합니다.

겨우 겨우 만들고 이디야를 찾아서 스크린 샷 찍어 봤습니다. ^^
폰으로 이동 하는 것도 어렵네요. ㅋㅋ

KakaoTalk_20211209_113119559_01.jpg

KakaoTalk_20211209_113119559.jpg

앞으로 세상은 분명 메타버스 세상이 분명 하다고 봅니다.

이디야 라는 카페가 제페토에 입점을 하면 아무 비용 없이 공짜로 입점을 했을까요? 아닐 것 같습니다.

제페토는 가상 공간을 만들어 놓고 거기에 입점 하는 회사등에 분명 돈을 받을텐데, 정말 대동강 물 팔아 먹은 봉이 김선달이 현실에 존재 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메타버스는 플랫폼입니다.

카카오가 그랬듯이 일단 사람들을 모으고 편의성을 제공하고, 그렇게 모여 든 사람들에게 각종 사업을 펼 칠 것이 분명 합니다.

그냥 무식한 생각으로는 저 제페토 속에 입점한 이디야 카페에서 커피를 주문해서 결제를 코인으로 하고 커피를 마시면 현실에서는 커피쿠폰이 날라오는 그러한 상상을 혼자 해 보았습니다.

또한 로또를 사면 NFT 로 로또로 만들어지고 카지노도 생길지도 모릅니다.

옷을 파는 가게 같은 경우에는 아바타가 옷을 입고 다니는 똑 같은 옷이 집으로 택배로 온다든지...

그냥 웃자고 하는 이야기가 아닐 것 같네요.

세상은 너무 빨리 돌아가고 있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banguri transfered 1.11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33%, voting power : 48.81%, steem power : 1885659.67, STU KRW : 1200.
@banguri staking status : 1107 KRWP
@bangur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107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11 KRWP
Refund balance : 0.003 KRWP [59692824 - 0b50ac49742f05c4ef92752947a4a3f201183ea7]

무서워요. 알아야 할까요?알아야겠지요? ㄷㄷ

힘이 듭니다. ㅋㅋ

헉! 제페토도 하세요? 이거 요즘 젊이 친구들 사이에서 엄청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서 옷만들어 팔고, 이것저것 만들어 팔수도 있어서... 여기서 돈 많이 번 친구들도 많다고... 능력자들 부럽~ ㅎㅎ

구경만 했습니다.
일단 맛만 봣습니다.
열공 해야 겠어요.

네이버의 제페토이군요 ㅎㅎ

너무 빠르게 변해가는 바람에 오히려 포기가 쉽네요 ㅎㅎ 적당히 빠르면 아 내가 도태되는건가? 하며 죽어라 쫒아갈텐데. 다행인건가요 ㅎㅎ

해야 하니 해 보고 있습니다.
쉽지 않네요. ㅋㅋ

이디야 커피 쿠폰 기획은 굉장히 괜찮은 것 같은데요??ㅎㅎㅎ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이어주는 느낌 ㅎㅎㅎ

정말 세상이 너무 빠르게 돌아가니, 어떻게 따라가야하나 싶기도 해요 'ㅡ' ㅎㅎㅎ

경험 해보고 투자를 할지 않을지 정해야 겠어요.

열공중이시군요~^^

가만 있으면 지금 트렌드 못 따라 갈 것 같아서 노력중입니다. ^^

메타버스는 정말 신세계 같습니다~

어쩌면 우리가 가장 먼저 세상을 접하고 잇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러다가 컴앞에만 앉아있게 되는건 아닌지 원~~..가상세계가 돈만된다면야 ,,,근데 메타버스 접근이 그렇게 쉬운거 같진않습니다..쉬운거부터 차근차근해야할듯

쉽지 않은데, 벌써 많은 사람들이 메타버스 안에서 사업을 하고 있네요.
메타버스 속에서 새로운 산업들이 많이 생길 듯 합니다.

맞아요. 너무 빨리 변해가는 것 같아요 ㅎㅎ

jcar bp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