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 코인 일상 - 뉴비 맞이 준비 건의 그리고 Again 야구 이벤트 -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 스팀이 길고 긴 방황 끝에 4전 5기(?) 끝에 드디어 지폐의 반열에 올라섰습니다. 지폐가 되면 업비트에서는 호가가 5원 단위로 갑니다. 어마어마한(?) 일입니다. 스달도 9,000 원 올라갔으니 이제 곧 세종대왕 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예전에 스달이 만원이 넘었던 시절에 많은 이벤트들이 있었습니다. 1 스달로 구매 할 수 있는 선물들을 구매해서 택배로도 참 많이 받았습니다. 카일님이신 @khaiyoui 님 께서 여러 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진행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나름 재미있고 소소한 이벤트 였습니다. 이제 스팀과 스달이 지금의 가격만 유지 한다면 이런 일들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 요즘 스판에서도 뉴비 분들이 조금 보입니다. 사실 이런 분들의 정착이 쉽지는 않습니다. 오늘 문득 키체인과 스팀엔진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을 검색하려고 했지만 검색해서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특히 키체인은 예전 키체인의 등록과 사용법에 대해서는 있었지만 지금 사용하고 있는 @happyberrysboy 의 키체인 등록과 사용법은 찾지를 못 했습니다. 지금도 크롬웹스토어 에는 예전 버전과 지금 버전이 같이 등록이 되어 있는 상태라서 뉴비 분들이 사용하는데 조금 헷갈릴 수 있습니다. 스판에서 사이트 좌측 부분이나 스팀잇의 초기 화면에 키체인의 등록과 사용 법에 대해서 올려 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더불어 스팀엔진의 사용법에 대해서도 같이 올리면 더 좋겠네요. 제가 능력이 안 되어서 사용법을 올리지를 못 하겠네요. ㅠㅠ


  • 스판에서는 @naha 님이 20sct 파워업 그리고 @rtytf 님의 50스팀 파워업, @steem-agora 님의 500 스팀 파워업에 대한 보팅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많이 파워업 하시고 보팅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링크 걸어둡니다.
스팀 지폐 기념 50 스파업 보팅 행사~
증인정책, 500 스파업 보팅행사(3월 30일), 디스코드 증인방에서 나눈 이야기
  • 스파업 하면서 Nutbox 에 조금 더 임대 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체인 간의 링크가 화두 인 시점이 분명 올 것 같아서 스파업 하면서 조금씩 임대를 늘려가려고 합니다. Nutbox 는 스왑하지 않고 모아가고 있습니다. 언젠가 큰 수익으로 돌아오기를 기다리면서...
  • @jsquare 님이 운영하는 JCAR 토큰과 TJCAR 토큰이 있습니다. 트론 지갑에서 트론과 TJCAR 토큰으로 유동성 공급을 하면 획득하는 LP 로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면 JCAR 과 TJCAR 을 조금 이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심 가지시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4월 달 보팅 접수도 받고 있습니다.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JCAR 토큰은 스팀엔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TJCAR 토큰은 트론 지갑에서 트론으로 스왑하시면 됩니다. JCAR 과 TJCAR 에 관심을 가지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그리고 스팀 생활이 즐거울 수 있습니다.
JCAR 구독 4월 신청 받습니다.
[TJCAR INFO #16] 500개 TJCAR-TRX POOL 토큰 스테이킹 가치 계산 / 10일 43.9%


  • AGAIN 야구 승패 맞추기 이벤트 진행 예정입니다. 야구가 개막하는 4월 3일 부터 시작 하겠습니다. 보상은 300 jcar 토큰으로 정했습니다. 300 jcar 토큰이면 포스팅에 보팅 신청 할 수 있는 수량입니다. 보팅은 지금 상황으로는 @jsquare 계정으로 약 0.8$ ~ 1$ 정도 찍힙니다. (변동 있을 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이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 중에 스팀엔진을 잘 모르시면 스팀엔진에 대해서 미리 알아 두면 이벤트 참여가 쉬울 듯 합니다. 그리고 개막 하는 날인 4월 3일에는 특별히 JCAR 4월 구독권을 3명 정도에게 신청 하는 이벤트를 계획 중입니다. 구독권은 @jsquare 계정으로 한 달 동안 매일 보팅을 받을 수 있으며, 어느 정도의 보팅이 찍힐 지는 모르겠지만 0.8$ ~ 1$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 정도로 매일 보팅을 받을 수 있으며, 파워업으로 제공 되는 스팀을 제외하고 지금의 스달 가격을 유지 한다면 한 달 동안 약 20잔의 커피 쿠폰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많은 참여 있으면 좋겠습니다.


  • 알타이님이신 @rtytf 님께서 본계정과 부계정 에서 야구 이벤트에 스달 15개를 후원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어제 또 카카님이신 @successgr 님께서 20 스달을 후원 해 주셨습니다. 모두 합해서 35 스달을 후원 받았습니다. 후원 받은 스달은 오늘 업비트에서 제가 가지고 있던 스달로 먼저 현금화 하였습니다. 모두 324,000 원 이라는 거금을 후원으로 받았습니다. 이 금액은 커피 쿠폰으로 바꾸어서 야구 이벤트에 참여자 분들께 나눔 하려고 합니다. 혹시나 해외에 계신 분이 당첨이 된다면 커피 쿠폰에 상응하는 스달을 전송 해야 겠네요. 가끔 가다가 치킨 쿠폰도 괜찮겠네요. ^^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주말에 커피와 치킨 나눔 하려고 합니다. 당첨자 분들에게도 나눔하겠지만 이벤트에 많이 참여 하시는 분들에게도 사용하려고 계획 중입니다. 스달이 부디 이 가격이 유지 해서 이벤트가 지장 없으면 좋겠습니다. 당첨 되어서 커피 쿠폰이나 치킨 쿠폰을 받는 분들이 많은 인원은 아니겠지만 이런 이벤트로 즐거운 스팀 생활이 되면 좋겠습니다. 알타이님과 카카님께 다시 한 번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하루 전에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혹시나 AGAIN 야구 승패 맞추기 이벤트에 후원 하시고 싶은 분들이 계시면 안 말리고 넙죽 받아서 이벤트에 사용하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끄엌...기억해 주시다니 감사하네요.
스팀달러 가격을 보며 저도 예전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때는 어떤 에너지로 그렇게까지 했었는지 ㅋㅋ
지나서 말이지 부업(?)인 스팀잇을 주업처럼...ㅎㅎ
하~ 추억하니 즐겁기도 씁쓸하기도...

회사에서도 스팀잇에서도 일희일비하지말자! 는 확실히 인지된 것 같습니다.
실천은 어려울지라도.
스팀잇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