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131 ㅣ 맑은 바다위 멋진 범선에 돛대를 달고... 유유히 떠나고 싶다.

in SteemCoinPan •  10 months ago 

정말 멋진 장면이 펼쳐져 있는 사진이다.

맑디 맑은 바다물에 떠 있는 한대의 배가 유유히 정박중이다. 큰 돛대를 달고 출발하는 저 범선위에 올라타고 멋진 항해를 하고싶다.

맑은바다물위 괜춘돛배__화면 캡처 2022-01-31 100003.jpg

검은 호랑이 신년 새해에 마음 굳게 먹고 희망했던 또는 하고 싶었던 일들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는 장면이다.

2022년도 버킷리스트를 다시 한번 점검해 봐야겠다.

<버킷리스트(Bucket List) 의미>
버킷(Bucket)은 양동이 리스트(List)는 목록 이 두 단어의 조합이 어떻게 ‘죽기전에 해야 할(하고싶은) 일’이 되었는데 그전에 Kick the Bucket이라는 표현을 알아야 한다.
Kick the Bucket은 ‘죽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스스로 생을 마감하기 위해서나 혹은 사형선고를 받고 형을 집행할 때 목에 줄을 감은 후 양동이 위에 올라선 뒤에 양동이를 차는 행위에서 유래된 표현이라고 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image.png

연휴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