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하드포크 이후 10만 ETH 이상이 활활 타오름

in SteemCoinPan •  last year 

런던 하드포크의 EIP-1559 업그레이드 이후 이더리움 2.0이 구체화되기 시작하면서 무려 3억 1500만 달러 가량의 ETH가 이 새로운 메커니즘에 의해 소각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주에만 예금 계약 주소에 5만 ETH가 입금되었으며 (약 1억 5500만 달러), 이는 관심있는 투자자 수가 크게 증가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 2.0 스테이킹 계약은 최근 wrapped Ether를 제치고 가장 큰 단일 이더리움 지갑이 되었습니다. 이더리움 2.0에 스테이킹된 총 ETH는 현재 7,150,594ETH 이며, 이는 230억 달러 정도 됩니다.

런던하드포크의 EIP-1559를 구현한 이후로 네트워크는 10만 ETH 이상을 소각 하였습니다. EIP-1559는 네트워크에서 부과하는 거래비용 (가스 수수료)를 간소화하고 완화했으며 가격을 낮추는 소각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런던하드포크는 네트워크가 마비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작업증명 (PoW)에서 이더리움 2.0의 지분증명(PoS) 시스템으로의 대규모 전환을 앞두고 있는 중요한 디딤돌입니다. EIP-1559 는 네트워크 사용자에게 정확한 가스 요금 예측을 보장하기 위해 전체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가스 요금 가격을 추적하는 '기본 요금'을 도입하는 동시에 거래 수수료를 소각하는 디플레이션 조치를 도입하는 제안이었습니다.

참고: London burning! 100,000 ETH up in smoke after Ethereum upgrade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tipu curate

와... 저게 얼마야 ㄷㄷ

그르게요 ㅎㄷ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