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암호화폐 보유 금지령

in SteemCoinPan •  4 months ago  (Edited)

9845DCB9-D690-4682-BD16-B864445D5C05.jpeg

인도는 암호 화폐를 금지하는 법을 제안 할 것이며, 국가에서 거래하는 사람에게 벌금을 부과하거나 심지어 그러한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고있는 사람에게도 벌금을 부과 할 것이라고 로이터에 말했다.

암호 화폐에 대한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정책 중 하나인 이 법안은 암호 화폐 소유, 발행, 채굴, 거래 및 이전을 모두 범죄화할 것이라는 계획이다.

이 법안은 공식 디지털 통화에 대한 프레임 워크를 구축하는 동안 비트코인 등의 개인 가상 통화를 금지 할 것을 요구한 1월 정부 아젠다와 일치한다.

대신,암호 화폐 보유자에게 최대 6 개월까지 청산 기간을 줄 것이며, 그 후에는 벌금이 부과 될 것이라고 익명을 요청한 관계자는 말했다.

Narendra Modi 총리의 정부가 의회에서 편안한 과반수를 차지함에 따라 법안이 제정 될 것이라는 것이 지배적인 의견이다.

금지령이 법이되면 인도는 암호 화폐 보유를 불법으로 만든 최초의 국가가 된다. 채굴과 거래를 금지 한 중국도 소유 자체에 불이익을 주지는 않았다.

원본 로이터 기사 링크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tipu cur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