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이제 공식적으로 비트코인 채굴 제 1의 성지임

in SteemCoinPan •  last year  (Edited)

미국은 이제 사상 처음으로 중국을 제치고 비트코인 ​​채굴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 되었습니다.
이미 그 방향으로 추세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수요일에 발표된 캠브리지 대학의 새로운 데이터가 이를 공식화했습니다.

캠브리지 대안 금융 센터(Cambridge Center for Alternative Finance)에 따르면 7월 현재 비트코인 ​​해시레이트의 35.4%가 미국에 있습니다. 이는 2020년 9월보다 428% 증가한 수치입니다.

12개월 전, 중국은 해시레이트 측면에서 시장 리더였습니다. 그러나 봄에 베이징의 암호화폐 단속으로 인해 전 세계 비트코인 ​​채굴자의 절반이 거의 하룻밤 사이에 오프라인 상태가 되었습니다.

채굴자들은 대부분 중국을 떠나 지구상에서 가장 저렴한 에너지원으로 찾아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대부분은 미국에 정착했습니다.

새로 발표된 캠브리지 데이터는 2021년 7월 글로벌 해시레이트에서 중국의 월별 평균 점유율을 0으로 설정했는데, 이는 중국이 시장의 약 67%를 차지했던 2020년 9월에서 크게 반전된 것입니다.

68F0A534-0A6A-42B0-A0F0-CA30E5A4C310.png

미국은 새 집을 찾는 이주 비트코인 ​​채굴자들을 위해 많은 장점을 갖습니다.

텍사스와 같은 주는 세계에서 가장 낮은 에너지 가격을 자랑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에너지가 유일한 변동 비용인 저마진 산업에서 경쟁하는 채굴자에게 큰 장점입니다.

미국은 또한 재생 가능한 전력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워싱턴 주는 수력 발전의 메카입니다. 뉴욕은 로키 산맥 동쪽의 다른 어떤 주보다 더 많은 수력 발전을 생산하고 있으며 원자력 발전소를 100% 탄소 없는 전기 목표에 포함하고 있습니다.

텍사스의 재생 에너지 점유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고 있으며 2019년 현재 전력의 20%가 풍력에서 발생합니다. 텍사스는 또한 풍력 및 태양열 발전을 계속 추가하고 있습니다.

무공해 청정 에너지원을 향한 이러한 전환은 이미 회의론자들 사이의 비트코인이 환경에 나쁘다는 이야기를 무색하게 만듭니다.

Blockstream CEO Adam Back은 "채굴은 가격에 민감하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전력을 찾고 가장 저렴한 전력은 재생 가능한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화석 연료를 태우면 추출, 정제 및 운송 비용이 들기 때문"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낮은 전력 비용 외에도 텍사스와 같은 일부 미국 주에는 암호화폐 친화적인 정책 입안자와 적절한 호스팅 인프라 공급 장치가 있습니다.

주에는 고객이 전력 공급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실시간 현물 가격을 제공하는 규제가 완화된 전력망이 있으며 결정적으로 정치인들이 암호화폐를 지지합니다.

비트코인 채굴자들이 미국에 오기 전에 미국 전역의 기업들은 적절한 기반 시설이 마련된다면 결국 미국에 가게를 차리겠다는 도박을 했습니다.

그 도박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2017년 말에 비트코인이 폭락하고 더 넓은 시장이 다년간의 암호화폐 겨울에 접어들었을 때, 큰 비트코인 ​​농장에 대한 수요는 많지 않았습니다. 미국 채굴 운영자들은 미국의 채굴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값싼 자금을 투입할 기회에 뛰어들었습니다.

3억 달러 이상의 채굴 장비를 북미로 가져오는 데 도움을 준 디지털 통화 회사 Foundry의 CEO Mike Colyer는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대규모 채굴자들은 대규모 구매를 위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도 한몫했습니다.

세계적 대유행이 경제의 많은 부분을 마비시켰지만, 뒤이은 경기 부양책은 미국 채굴회사에 이익이 되었습니다.

비트코인 채굴 엔지니어인 Brandon Arvanaghi는 "사람들은 현금을 보관할 곳을 찾고 있었습니다. 대규모 투자에 대한 욕구가 그 어느 때보다 커졌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이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비트코인 ​​채굴 작업으로 유입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광부가 재생 가능한 목적지로 향하는 것은 아닙니다.

카자흐스탄은 전체 암호화폐 채굴의 18.1%로 전 세계 비트코인 ​​채굴 시장 점유율 면에서 미국 다음입니다 . 이곳은 저렴하고 풍부한 에너지 공급을 제공하는 채굴 메카이지만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큽니다.

그러나 몇몇 채굴 전문가들은 중국과 인접해 있는 카자흐스탄이 서부로의 이주를 위한 임시 기착지일 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구세대 기계의 수명이 다해감에 따라 해당 회사는 보다 안정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재생 가능한 관할 구역에 새 기계를 배치할 것이라는 전망도 있었습니다.

또한 카자흐스탄의 인기를 저해할 가능성이 있는 것이, 2022년부터 암호화폐 채굴자들에게 추가 세금을 부과할 대통령이 새로 서명한 법안때문이기도 합니다.

참고: U.S. officially the top destination for bitcoin miners, beating out China for the first time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cancerdocto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잘 읽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미국은 앞으로 암호화폐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서
중국과 반대 방향으로 갈것 같습니다.
중국은 자기네들이 못 먹을바에는 암호화폐를 죽일려고 할거구.
결국은 미국과 암호화폐를 지지하는 저희 같은자들이
승리할꺼라 믿습니다 ㅎㅎ

SEC의장도 알고보면 비트코인 지지자라고 하고, 미국은 확실히 다르게 흘러갈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