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내일부터 영국 HOFA 갤러리에서 CryptoPunk 전시회 개최 - 과연 NFT 예술이 주류가 될 것인가!?

in SteemCoinPan •  last year 

NFT가 과연 새로운 미술 시장의 주류가 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아직도 의견이 분분한 것 같다. 실물의 그림이 아닌 픽셀화된 이미지가 어떻게 몇천만원에서 몇억의 가치로 거래되는지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

NFT 시장의 선두주자인 OpenSea는 2020년 8월에 40억달러의 엄청난 거래량을 기록했으며, 37명의 직원으로 전체 시장 거래의 98%를 호스팅했다.

NFT는 이미 VISA, NIKE, NBA 등의 대기업과 글로벌 스타인 Tom Bray, Steph Curry, Lionel Messi 등을 끌어들였다.

런던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역사 갤러리인 HOFA 설립자인 엘리오 다나는 NFT 아트를 전통적인 공간에 초대하는 것의 문화적 중요성을 이야기한 바 있다.

"The fact that artists are working with digital mediums to create visuals, renderings and computer graphic generated art, really opens a whole new layer to how we perceive art and the world."

갤러리는 Studio37과 협력하여 앞으로 몇 주 동안 공개 쇼케이스를 열어 24개의 CryptoPunk 의 희귀 작품 6개를 포함한 6400만달러 상당의 NFT 아트를 전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작품들은 41x41cm 석판화로 인쇄되고 Larva Labs의 공동 설립자인 John Watkinson이 서명한다. 빨간색 Punk 승인 도장이 찍힌 인쇄물과 구매자가 디지털 ERC-721 토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12단어 시드 문구가 포함된다.


(HOFA 갤러리 제공 사진)

하지만 NFT 시장에서 중요한 것은 결국 동시대 권위있는 사람들에 의한 인정이었다. 그래서 세계에서 권위있는 경매회사인 소더비(Sotheby)가 여기 발을 담그게 된 것이 매우 중대한 순간이 아닐 수 없다. 이번 5월에 BTC와 ETH의 지불을 수락한 최초의 경매가 있었고, WWW 소스 코드 판매와 같은 NFT 이벤트를 계속 촉진시켰다.

최근에는 소더비가 101개의 Boared Apes와 6개의 mutant serum을 2439만 달러 상당의 판매 행사를 주최했다.

'Portrait of an Era' 전시회는 직접 방문도 가능하고, HOFA 모바일 앱으로 온라인으로 또는 가상현실을 통해서도 관람할 수 있다. 가상 및 증강 기술은 다양한 시각적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관객에게 독특하고 몰입도 높은 3차원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Crypto Art Museum 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상의 Somnium Space에 2020년 4월 오픈한 메타버스 갤러리이다. 뮤지엄의 감정전문가가 NFT로 구매한 작품의 여러 예술 컬렉션을 전시한다. 이 뮤지엄은 공간 내 거버넌스를 장려하기 위해 5월에 Polygon에 자체 토큰을 발행하기도 하였다.

'Portrait of an Era' NFT 전시회는 9월 23일부터 10월 7일까지 런던 메이페어에 있는 HOFA 갤러리에서 공개된다. 등록은 무료이다.

참고: NFTs could mark a resurgence in art galleries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AND Your wonderful photo.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