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inia] 로비니아 임대풀 참전해보았다

in SteemCoinPan •  6 months ago 

오늘 드디어 nutbox 임대 철회했던 SP가 들어와서
일부를 로비니아스왑의 임대풀에 넣어보았습니다.

로비니아 스왑(@robinia, @robiniaswap)은 바이낸스와 스팀체인의 연결을 필두로 야심차게 일드파밍과 스테이킹풀 등의 서비스를 런칭하였으나, 보상으로 주어지는 토큰인 RBS 의 가격이 자비없이 하락하여, 많은 유저들의 이탈과 원성을 사게 되었습니다.


(RBS/BUSD 차트 by poocoin.app)

거기다 초반에는 3-5%에 육박했던 deposit fee 의 존재 때문에 이 디파짓피만큼도 파밍으로 얻기 힘든 가격 하락에 프로젝트의 미래가 불투명한 상황이었는데요,

이번에 스파 임대풀 서비스를 런칭하고 문제가 되었던 deposit fee를 5steem으로 낮추어 괜찮은 보상율이 기대되어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링크: https://robiniaswap.com/delegatefarm)

메타마스크 지갑이랑 스팀키체인 연결하시구요,
우측의 'Delegate' 탭 들어가서, 빈칸에 수량 적으시고, 'Stake Delegate' 누르시면 5스팀 빠져나가면서 임대가 됩니다.

이번 넛박스 사태를 통해 얻은 교훈은, 역시 디파이는 스파 임대만큼 안전한게 없구나 하는 것입니다. 몇일 로비니아 보팅 받아보고 APR 어느정도 되는지 계산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만간 스팀이 디파이 성지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저도 피넛 임대 돌아오면 로비니아 넣어보려고요 ㅎㅎ

로비니아로 대이동! ㅋㅋㅋ

닥터님~
덕분에 로비니아를 알아서, 저도 참전했습니다~ ^^
잘되기를~~ 감사합니다.

로비니아가 흥하네요 ㅎㅎ 부디 로비니아는 끝까지 잘 살아남길!!

네 수익율 분석 부탁드립니다.
upvu 보다는 좋아보여서 임대철회하고 여기 참전하려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짧은 제 소견으로는, RBS 토큰이 아직 상장되지 않아 리스크가 있는 코인이므로, upvu랑 적절하게 나눠서 들어가는 것이 현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저도 한 번 참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넛박스 풍선효과로 로비니아가 흥하네요 ㅋㅋㅋ

메타마스크랑 스팀키체인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저도 넛박스 임대했던 걸 요기에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