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금융 규제 기관, 소매 암호 화폐 투자에 대한 경고 발표

in SteemCoinPan •  24 days ago 

hh.png
Pix
독일 금융 규제 기관인 BaFin은 개인 투자자가 특히 현재 강세장에서 암호 화폐 투자와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독일 연방 금융 감독 기관 (BaFin)은 암호 화폐 투자와 관련된 위험에 대해 투자자들에게 경고했습니다.

금요일에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소비자 보호 경고에서 규제 기관은 소매 투자자가 암호 화폐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경고 이야기를 제공했습니다.

성명서의 일부로 BaFin은 유럽 증권 및 시장 당국과 유럽 은행 당국을 포함한 여러 유럽 규제 기관의 유사한 권고를 반영했습니다.

BaFin에 따르면 개인 투자자는 암호 화폐 투자에서 100 % 손실의 위험을 인식해야합니다.

EU 입법자들은 전체 EU를 포괄하는 일련의 디지털 통화 법을 공식화하기 위해 여전히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독일 규제 당국은 국가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몇 가지 법적 프레임 워크를 수립했습니다.

암호 화폐 보관 서비스 제공 업체, 거래소 및 기타 회사는 BaFin의 라이선스에 따라 독일에서만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Cointelegraph에 의해보고 된 바와 같이, 국가는 빠르면 2020 년 12 월에 디지털 증권을 합법화했습니다.

독일의 암호 화폐에 대한 상대적으로 명확한 규제 환경을 고려할 때 일부 독일 은행은 암호 화폐 보관 솔루션 제공을 시작하기위한 승인을 받기까지했습니다.

2020 년 12 월, 224 년 된 독일 은행 인 Hauck & Aufhauser는 암호 화폐 펀드 설립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법률에도 불구하고 BaFin은 암호 화폐 분야에서 손실을 야기하는 소매 사용자에 대한 조치가 없다고 밝혔으므로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특히 현재 강세장의 맥락에서 글로벌 금융 규제 기관들 사이에서 암호화 투자 경고는 인기있는 현상입니다. 자격을 갖춘 투자자 표준을 가진 주류 금융과 달리 암호 화폐 시장은 "엄마와 팝"투자자를위한 시장 참여를위한보다 편안한 채널을 제공합니다.

2021 년에만 남아공에서 영국, 심지어 태국에 이르는 규제 당국은 유사한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올해 2 월 태국 재무부 장관은 현재 암호 화폐 투기의 증가를 비판하고 개인 투자자들이 막대한 손실을 입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동시에 암호화 된 자산 시장에 대한 유럽위원회의 입법 제안은 여전히 ​​업계 이해 관계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3 월 초, 국제 신뢰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 협회는 암호화 산업 참여자들의 설문 조사와 참여를 기반으로 상세한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이는 일부 MiCA 규정이 신생 기업의 성장에 도움이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