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30 | 자동차는 귀가했고.

in SteemCoinPan •  8 months ago  (Edited)

견인차에 실려 갔던 나의 자동차는 정비소에서 탁송하여 집 주차장에 잘 도착했다.

오늘 동네를 걷다 며칠전 사고가 났던 약국 앞을 지나는 길에, 왜? 갑자기? 한번도 펑크난 적이 없었는데...... 희한한 일일세라며 자동차를 세웠던 인도를 살펴봤다. 뭐 특별한 것이 보이지는 않았다. 그런가부다 하며 다시 걷다가 자동차가 왜 그랬을까? 혹은 자동차 주변이 왜 내 차를 펑크냈을까 하며 빵꾸난 자동차와 빵꾸를 낸 그 작당(들) 연합의 입장에서 문제의 상황을 그려보았다. 달리 그려지는 그림은 없고 이빵꾸 작당 연합들이 내게 자동차에게 관심 좀 가지라고 앙탈을 부린 건가? 하는 정도였다. 그래도 앙탈치고는 좀 쎈데...... 라고 내가 밀어부치기에는 또 내가 자동차에게 무심했던 것도 사실이라 뭐라 말할 처지는 아니고.

그러니까 나는 내 자동차에게 1년 정도 아니 어쩌면 그보다 더 전에 한번 정비소에 보냈고, 자주 세차하지도 않았고, 엔진오일도 교체하지 않았으며 이상 신호를 보낸 미등도 무시하고 그냥 달고 다녔었다. 내 나름대로의 변명을 하자면 자동차를 자주 타지 않아서 그리고 내 관심사가 자동차는 아니고, 또 자동차에 대해서 잘 모르기도하고, 차가 차지 뭐 그런 마음도 있었던 터라...... 이런 내가 답답하고 기가 막힌 지 그냥 자동차가 열 받아서 그냥 펑 하고 터진 듯하다. 왜 이렇게 방치하느냐고.

믿음이 좋은 건지 세상이 좋은 건지 나는 정비소에 가지 않았는데 자동차 앰블런스인 견인차에 실려 갔던 내 자동차는 가을볕에 살랑살랑 궁댕짝을 흔들면서 내게로 왔다. 제주에서 올라온 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에 수리 점검받은 차를 몰아보니, 그동안 운전하며 느꼈던 껄끄러움이 사라졌다. 적어도 사물은 관심 가지고 손을 대면 그만한 보상을 하는 것 같다.


차 수리비는 타이어 교체 + 미등 수리 + 엔진오일 교체 + 얼라인먼트 + 핸들 머시기 오일 등과 이것저것 점검하고 채우고 하여 부가세 포함 총 473,000원이었다. 나는 현금영수증 처리가 가능한지 확인 후 온라인으로 수리 비용을 송금하였다. 사장님은 점검-정비 명세서와 현금처리 영수증을 사진으로 내게 먼저 보내주었고 종이 출력물은 자동차 조수석에 실어 보내주셨다. 탁송비는 정비소에서 부담하였다. 고마운 사장님이다. 친절하기도 하고. 일은 이 사장님처럼 해야 하는데.......

나의 자동차 병원은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있는 캠프모터스이며, 진단과 치료는 정병삼 선생님이 맡아서 하신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Good!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image.p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jswit_comment_initial.w320.jpg

빨리 돌아왔네요ㆍㅋ

여윽시~! 완전 멋진 정병삼 선생님~! 💙

부릉 부르릉 부릉이 무사귀환 ㅊㅋ 다행이에유~!

!shop

Hi~ cyberr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4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와~~ 진짜 저렴하다...
내 차도 서비스센타 가지고 조르고 있는디...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ㅎㅎ좋은 정비소 정보 감사합니당 :)

@cyberrn transfered 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8.01%, voting power : 41.85%, steem power : 1850492.03, STU KRW : 1200.
@cyberrn staking status : 1643.164 KRWP
@cyberrn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643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3 KRWP
Refund balance : 1.357 KRWP [57729128 - aa140397624e71c56096fa514ba1db3b6119d8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