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고자 하면 자료가 넘쳐나는 세상

in SteemCoinPan •  2 months ago  (Edited)

상대방과의 지분관계로 얽혀있어 나의 단독행위가 불가능한 불멍아지트, 지분관계를 해소하고자 이것저것 찾아본다.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시작하려니 그것도 쉽지 않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유튜브에서 공유지분을 검색하여 영상을 찾고, 블로그 검색을 통해 서류 양식을 이것저것 찾아본다. 자료는 넘쳐나니 결단만 내리면 된다.

공유물 분할 청구에 대한 청구의 소(현금분할), 아마 사흘 안으로는 전자소송으로 접수를 할 수 있겠다. 위 자료들이 검색에 나오지 않았다면 법무사나 변호사 같은 사람을 찾아갔다가 비용에 발을 돌렸을 것 같다. 전문직들이 소소하게 쉬운 일로 수수료를 받는 일은 인터넷 때문에 조금 줄어들지 않았나 싶다.

(가) 원고와 피고 간에 분할하지 아니하기로 한 계약이 없는 이상 원고의 청구에 의하여 언제든지 분할을 하여야 될 것이나, 이 사건 토지는 지상에 건물이 있으므로 물리적으로 분할할 수 없고 또한 분할을 한다 하더라도 건물의 위치와 진입로 등을 감안하면 이 사건 토지의 효용가치는 현저히 감손될 수 밖에 없습니다.
(갑제2호증-사진)

(나) 원고는 지분관계를 해소하고자, 피고의 지분을 매입할 의사가 있다고 연락을 취하고 이후 피고와 지분해소를 위해 수차 노력하였으나 피고는 이 요구에 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갑제3호증-통지서)


pixabay: Clker-Free-Vector-Images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