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픽스APX 3400개

in SteemCoinPan •  4 months ago  (Edited)

스팀엔진을 열어서 지갑을 살펴보니 이것저것 자잘한 토큰들이 보인다. AAA와 ZZAN은 글 쓸 때마다 태그로 넣어서 모은 것들이고 APX는 애픽스에 가입하여 사진을 올리며 모은 것이다. 애픽스가 스팀을 떠나 다른 코인 기반의 서비스를 재오픈한다면서 사용도 못하고 쓰지도 못하게 되었는데 '잠깐만 기다리라'는 재오픈 일자가 차일피일 늘어지고 있다.

"SMT기반의...." 로 시작하는 이야기를 귀가 닳도록 들었으나 그게 잘 안되니 스팀엔진 기반 토큰으로 운영하다가 더 이상 SMT를 기다릴 수 없어서 다른 코인을 기반으로 한다길래 이오스쪽으로 가는 줄 알았더니 텔로스 기반으로 옮기게 되었다.

예전처럼 사진을 올리면 스팀잇에도 올라가고 애픽스에도 올라가는 식의 이용은 못하게 되었는데, 텔로스 기반의 서비스라도 얼른 열었으면 좋겠다.

지인 명의로 애픽스 ICO에 참여한 게 벌써 3년이 넘었고, 애픽스가 제대로 메인넷에 올라가는 걸로 확정되면 APX토큰을 받기로 했으니 APX토큰을 받을 날은 요원해졌다.

그냥 스팀엔진 기반일 때 받아둘 걸 그랬나. 사진찍어 올리는 것만으로 3,400개를 모았는데 아마도 ICO에서 이더 몇개를 주고 산 갯수와 맞먹을 양이 아닐까 싶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tart success go!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