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고 있었던 나머지 반의 바이트볼을 업비트로 출금했어요.치킨고고!!

in SteemCoinPan •  2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제가 사는 이곳은 주말 내내 비가 내리다가 지금은 소강상태를 보이는데 다른 곳에는 비 피해가 많다고 해서 걱정이네요. 휴가인데 집 콕만 하고 있어야 하나 봅니다..ㅠㅠ

지루한 시간을 보내던 중 들려온 희소식.

업비트에서 카톡이 왔는데 글쎄 그동안 막혀있었던 바이트볼 지갑주소를 새로 생성하라는 소식이었어요.

20200803_173755.jpg

2018년도에 스팀파워를 가지고 있던 분들을 대상으로 바이트볼이 에어드랍됐었던 일이 있었는데요.

나머지 반은 1년 후에 지갑 이동을 할 수 있어 작년 11월을 기다렸었는데 막상 바이트볼 토큰을 이동하려고 보니 업비트 지갑이 막혀버린 거예요..ㅠㅠ

언젠간 열리겠지 하고 잊고 있었는데 지금 열려서 들어가보니 또 다른 난관이...

얼마전 휴대폰을 바꿨는데 예전폰에 있던 바이트볼 지갑을 지워버린 불상사가..ㅠㅠ

소액이지만 아까워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다시 앱을 깔아봤는데 다행히도 그전 지갑이 열렸어요..
그래서 밑져야 본전이다싶어서 업비트에 예전 주소로 보내기를 했더니 다행히 주소로 코인이 들어왔답니다.

환전하니 약 4만 원여의 공돈이 들어왔어요. 합해서 약 8만원 이상의 에어드랍이라니..

20200803_172346.jpg

정말 가상화폐와 관련된 정보는 무궁무진해서 아는 만큼 보이는 것 같아요.
이것도 스팀잇을 몰랐으면 사라졌을 머니였겠죠^^?

오늘은 치킨각이다~~~!!

바로 동네에 생긴 푸라닭치킨에서 치킨주문을 완료했답니다..

20200803_174713.jpg

푸라 윙콤보+ 오징어링을 주문했는데 담백하니 아이들과 먹기 딱 좋았던거 같아요.

1일 1닭하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달려봅니다^^*

스팀잇라이프를 하면 없던 닭도 먹게 되는 즐거운 이곳에서 행복한 일 가득하길 바랄께요^^*
씨유어개인~!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헐~ 이걸 아직까지 가지고 있었어? 대단한 투럽이^^
푸라닭치킨 맛있어?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ㅎㅎ

지갑도 지워져서ㅠㅠ 잊고 살다가 없어지면 그만이란 생각에 예전처럼 이동시켰더니 딱 들어왔어요..
^^**
완전 좋아욧!!!!
푸라닭 블랙 머시기라고 하는 매콤한 맛이 더 맛날꺼 같아요..
이건 좀 심심했어요..

암튼 잃어버리지 않고 잘 들어왔으니 다행^^
블랙 머시기? ㅋㅋㅋㅋ 주문할때 블랙 머시기 주세욥? 이러면 되는건가?

아. 저도 빼먹어야하는데 덕분에 생각났어요.ㅎㅎ 방금 확인해 보니 나머지 반은 스마트 왓렛에 묶여있는 것 같네요. 1년 후에 반을 받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2년인 것 같습니다.T^T 2021년 3월까지 기다려한다는...

오 축하드립니다.
저는 한번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나머진 찾아봐야 겠네요^^

저는 찾을 수가 없네요.
못 찾아서 지갑도 지우고, 전화기도 바꾸고...

예전에 스팀잇 열심히 활동하신분이 접고 있다가 나중에 보니 하이브나 블러트 에어드랍 받으신거랑 비슷한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