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이 졸립다.

in SteemCoinPan •  5 months ago 

Kr46w9bCovvQgnn4p1L5GP59DU1X6DTbnPPA7mu47hNJ8f2nhKM8XNJwV9vh79TvoavpAXXLq3dSCemZ62E7GfdFYpu61DQVULQvoErt1hqF4mrRxvK2gWSys8P2KQWDDzMbs4urBRfmzGvrzUqGhyNXuQ7szJ8NyMAm1FZfg57YmkGwJFXkRru2jZLkA4EvWsxRVp68BnJds19jgodeoaD.jpg
오전에는 왜 이렇게 졸리는지 모르겠다.
밝은 대낮에 꾸벅꾸벅 조는걸 보면 부모님은 건강에 문제가 있는지 걱정을 하시지만 잘생각해보면 팔팔하던 20대에도
그랬던거 같다. 하지만 낮에는 비실비실 거리다가 밤이되면 언제 그랬냐는듯 너무나 팔팔하다.

전형적인 밤고양이 타입이긴한데 꼭 내타입의 문제라기보다는 생활습관 자체의 문제인것 같기도 하다.
빛을 싫어하고 주변이 어두울때 뭔가를 하길 좋아하는 습성때문에 지금 이런 패턴의 생활이 굳어진거 같다.

30대까지만 해도 이런 패턴에 대해서 별다른 걱정이 없었지만 40대가 지난 후 부터는 조금이라도 더 살려면 이런 생활 패턴을 바꿔야하는건 아닌지에 대한 걱정이 들기 시작했지만 몇년째 같은 패턴을 고수하고 있다.
고수하고 있다기 보단 의지와도 무관하게 바뀌지 않고 있다고 해야 옳은것 같다.

오늘도 출근후 오전내내 꾸벅거리다 조금전 정신을 차렸다.
아마 지금와서 바꿔지지도 않을 거 같고 이러다가 한순간에 훅가는건 아닌지 모르겠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start success go! go! go!

사장님~ 여기요!! 일안하고 졸고 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