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필사] 부의 추월차선 / 엠제이 드마코 / P.105~

in SteemCoinPan •  18 days ago 

P20200614_204738684_C2D83059-ED4B-46FC-9567-3D344B659AA5.JPG

시간의 흐름을 기본으로 하는 공식에 매인다면 돈은 모이지 않는다
시간은 인생의 원동력이 되어야지 돈과 맞바꿔져서는 안된다.

지금까지 알고 있거나 배우고 있는 재테크 상식을 완전히 깨부수는 내용이 나오고 있다. 게다가 너무 정곡을 찌르며 들어오는 탓에 뭐라 반박할 말도 마땅히 떠오르지 않는다. 책을 읽으면서 계속 이런 생각이 든다. 인도와 서행차선을 벗어나야 한다. 어떻게든 추월차선으로 진입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요즘같이 주말부부를 하면서, 일주일 사이에도 부쩍 커버리는 아이들을 볼 때면 이런 마음이 더 간절하다.

내가 정말 원하는 삶, 아이들이 커가는 모습을 보며 함께 성장하는 것, 여유있게 책을 읽으며 아내와 대화를 나누는 것, 도전하고 싶은 일이 있을 때 시간과 돈이 걸림돌이 되지 않는 것. 이런 삶을 살기 위해서는 될수 있는대로 빨리 추월차선으로 진입해야겠다. 이 책을 다 읽으면 다시 한 번 정독할 생각이다.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원하시는 경제적 자유를 얻기를 바랍니다.
평온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