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필사] 부의 추월차선 / 엠제이 드마코 / P.184~

in SteemCoinPan •  15 days ago 

P20200617_130051633_8C1E0C6A-BB50-4FC2-AF48-0181AA8DF1D1.JPG

너무도 당연한 이야기지만 너무도 달성하기 힘든 이야기입니다. 영향력이란 규모와 중요도에 따라 달라지며 둘 중 하나만 달성해도 쉽게 추월차선으로 진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축구선수 호날두를 예로 들어 볼게요.

예전에 우리나라 국가대표와 유벤투스의 친선 경기가 있었습니다. 유벤투스에 소속된 호날두를 보기 위해 월드컵 경기장은 진즉 만석이 되었습니다. 호날두라는 한 명의 선수가 가진 중요도, 그리고 그가 끌어 당기는 규모가 엄청나다는 것을 보여준 경우입니다. 하지만 당초 45분 이상 경기를 뛰겠다는 계획과 달리 벤치에만 앉아있어서 호날두 먹튀 사건이라는 오명을 썼습니다.

이처럼 한 분야에서 뛰어나거나 아니면 매력이 있어 많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사람이라면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고 이를 이용해 더 큰 부를 쌓을수도 있습니다. 우스겟소리로 "규모를 가진 사람은 백만장자가 되고, 중요도를 가진 사람 역시 백만장자가 되는데, 이 둘을 모두 가지면 억만장자가 된다"라고 하네요. 모쪼록 이 둘을 모두 가지고 추월차선에서 쌩쌩 달릴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성공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tipu curate 🐣🐣🐣

Upvoted 👌 (Mana: 12/20 - need recharge?)

언제나 감사합니다 곤님~^^

@tipu curate 🐣🐣

좋은글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