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p of the day - 20220806

in SteemCoinPan •  8 days ago 


Dump of the day


생각보다 크기가 크네요.
반짝반짝 예쁘게 달고 다닐 것 같습니다.

구입은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수익금은 전액 전장연에 후원한다고 하는데, 인건비는 빼고 계산하는건지 걱정이 됩니다.
이런 식의 후원에서 본인 인건비는 계산 안하고 무급노동으로 진행하는 경우를 너무 많이 봐서...
계산을 실수해서 사비까지 보태서 후원하는 경우도 비일비재하구요.






다른 조건이 같아도 불편할텐데...


지난 2년 반 동안 코로나19 위기가 사회의 가장 취약한 집단에 더욱 치명적이라는 사실이 드러났지만, 정부는 취약 집단을 위한 대책을 내놓지 않고 있다. 그사이 발생하는 코로나19 위중증 환자들은 우리 사회 소수자들이 경험하는 차별과 배제를 경험하기 시작했다. 이제는 우스운 말이 됐지만, 정부가 ‘K-방역’을 자찬할 때, 사망자 및 위중증 환자들은 축소된 통계에서 존재가 지워졌다. 준비는 충분하다며 코로나19 병상 가동률을 선전할 때, 병원을 찾아 헤맨 코로나19 환자와 가족들은 다른 세계의 사람처럼 말문이 막혔다. 더욱이 정부는 코로나19 위중증 환자 및 보호자들이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치료받을 권리를 요구하자 ‘기저질환 치료까지 책임질 수 없다’는 답을 내놨다.


코로나19 방역대응 최일선인 감염전담병원에서 근무했던 간호사들이 일반 병동으로 복귀하는 과정에서 일방적인 부서 이동과 퇴사 압박까지 받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그 과정에서 업무부담을 느껴 병원을 떠나는 간호사도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 유행으로 확진자 치료를 위한 격리병동 운영이 다급할 때는 '코로나 영웅'으로 불렸지만 유행이 잦아들고 전담병동 운영을 해제하거나 축소하면 전담병동 간호사를 '잉여인력'으로 취급한다는 것이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  6 days ago (Edited)

..나쁜 병원들의 행태 ㅠ.ㅠ

멋진 기사들~ 감사합니다 ^^

항상 관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