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 베테랑 (베트남생활자)

in SteemCoinPan •  4 months ago  (Edited)

어젯밤 , 오늘아침 다들 많이 놀라셨죠!

저는 뒤로 까물어 치는줄 알았습니다.ㅠ

달밤에 혼자 맥주마시다 맥주캔 몇번 덜질뻔.ㅋㅋ

그나마 우리가 재일 잘하는게 뭡니까... 글이나 쓰면서 또 존버해야지.

늘 반복하는 학습이지만 다음에 가슴 콩닥거리는 상승이 오면 꼭 현금화를 어느정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절실이 들었네요.5월들어 자산이 거의 반토막이 나는 이 더러운 느낌....

그래도 우리모두 다시한번 힘내봅시다.

여전히 저에 청산가격은 비트코인 1억.

와,,, 이런 초상날에 스달에 상승은 정말 놀랄 노자

도대체 넌 누구냐?

스달을 매집하는 당신.

20210520_074248.jpg

다시한번 힘내 봅시다 .우리""

peace~
@freegon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저도 비코때문에 가슴 쓰립니다 ㅠㅠ
그래도 스달에서 위안받네요 ㅋ


@freegon transfered 12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3.60%, voting power : 70.24%, steem power : 1771481.03, STU KRW : 1200.
@freegon staking status : 1600 KRWP
@freegon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4.8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12 KRWP
Refund balance : 7.2 KRWP [53894267 - 4dce2ee303ec513460658ff0c3bd12f8145cf6bf]

스달은 인버스인지 엄청나게 오르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글게요 진짜 인버스네

진짜 이런 폭락장에 다들 멘붕일듯...
그래도 스달이 폭등해줘서 좋네요!~ ㅋㅋ

저도 그동안 멘탈 수련 잘 됐나봐요. 어제 오늘 기분이 아.. 쪼금 아쉽네 정도에요. 강해졌다 진짜..!

저는 조금 쫄았는데.. ㅋㅋ

강심장 되셨네요.^^

start success go! go! go!

글췌글췌ㅎㅎㅎ
우린 존.버.베.테.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울었당...

어제는 저도 쫄리더군요 ㅎㅎ
어제 폴카닷 1억치 사고 잠을 청하는데
이게 맞는짓인지 했다는 ㅎㅎ

기존 픽스해논 코인들이 나락이니..

어젯밤 롱수입은 티도 안나네요.ㅎㅎ

!upvote 1

Success!

Hi, @freegon Your post has been supported by @meryju79 from the X.

Thank you for your contribution,

버티는게 우리 일생아니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