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망했나고 물어보시네요? ㅎㅎ

in SteemCoinPan •  8 day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가을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아침입니다~

어제는 출장 다녀와서 떡실신... 아~ 요즘 체력이 말이 아니네요! ㅋㅋ

KakaoTalk_20201122_102939.png

어제 JJM 단톡방에 리플3000원님이 이런 질문을...

왜 뜬금없이 스팀 망했냐고 물어보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스팀.jpg

스달.jpg

스팀은 사부작~ 조금씩 올라가려는듯... 설마 여기서 또 빠지진 않겠죠?

스달은 며칠전 펌핑이 좀 되었는데... 많이 빠졌네요!

뭐 그래도 펌핑전 가격보단 올라와 있으니 ...

비트 코인도 2000만원대 안착하는듯 하고,

빨리 스팀/스달 형제도 시세분출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리플 30층 계신 분이 하실 말쌈은 아닌 드~~~읏 합니다만~ㅋㅋㅋ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你好鸭,fur2002ks!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虾条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石头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fur2002ks transfered 8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78.66%, voting power : 64.23%, steem power : 1970769.11, STU KRW : 1200.
@fur2002ks staking status : 4100 KRWP
@fur2002ks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8.2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8 KRWP [48806566 - f3636034370371bc358729c4344583860551a602]

스팀의 도약을 기다려 봅니다. ㅎ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스팀이 좀 약하긴 하지만 망하진 않았는데 뜬금없는 질문이네요 ㅋ

푹 쉬며 체력 회복하는 일요일되세요 ^^
!shop

你好鸭,fur2002ks!

@feelsogood给您叫了一份外卖!

瓜叔代言西瓜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스달이순간 2000 다녀왔었네요 ㅎ

우리 스티미 망했다구라~???
구라쥬~!!!

우리에겐 입스튄이 있자나유~!
입스튄 이젠 입 좀 쳐 열어랏~!

!shop

출장 댕겨 오시느라 수고 많았씨유~!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입스튄도 별로 믿음은 안가지만.... ㅋㅋㅋㅋ
스팀 화이팅입니다~

안 망했어요~~~

역시 스달은 1000원이 지껴지나봅니다.근데 스팀은 왜저래ㅡ.ㅡ

하이브보다 더 높죠뭐. 그래도..ㅋㅋ

그러게용 망했냐뇨… 이렇게 다들 잘 굴러가고 있는데 말이죵

스팀 보유자들은 망했네요.

리플 3000 분...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굽니까?
너무하네요. ㅠㅠ

톡방서 저분 글 올라온거보고 할말을 잃었었는데 ㅋㅋ 같은 생각이구나 ㅎㅎ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