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맥주가 팔고 싶은 토착왜구!!

in SteemCoinPan •  7 month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아침입니다~

스팀 가격만 봐도 즐겁죠~ ㅎㅎ

steem.jpg

이렇게 지폐에 안착해주길 기원해 봅니다!! 가즈아~

요즘 일본 맥주가 힘들긴 힘든가 봅니다!!

얼마나 급했으면 이렇게 직접 홍보까지 나서 주고... 역시 토착 왜구는 남다르네요!

나경원 “국민들은 日 맥주 한 캔 못 사놓게 하고, 박영선은 도쿄 집”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29일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를 겨냥해 “우리 국민은 일본 맥주 한 캔 못 사놓게 해놓고, 본인들은 도쿄에 집을 사놓고 있다.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라고 비판했다.

정부에서 언제 일본 제품 불매운동을 하라~ 일본 맥주 마시지 말라 한적이 있나요?

일본이 먼저 싸움을 걸어왔고,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불매운동을 시작 한것인데...

어떻게 요즘 똥줄좀 타나봐요?

매출 없다고, 후원금 없앤다고 하던가요?

아니면 당신 나라를 위한 충심인가요?

Screenshot 2021-03-30 at 08.46.38.jpg

특혜 의혹에도 증거 불충분으로 끝난 그 시간...

다녀본 분이라면 다 알겠지만... 성적 수정하는게 말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저도 몇번 교수님 찾아갔던 기억이 있지만 대부분 씨알도 안먹히죠!

근데 재학중 총 10회 정정...

D0 성적에서 A+ 성적이라니...

검찰은 "강사 재량"이라는 이유로 불기소 처분...

국짐당 토착왜구 여러분~ 당신들도 충분히 특혜보고,

당신네 정권시절 투기다 한것 압니다! 단지 이번처럼 이슈가 되지 못했을 뿐...

하긴 땅박이는 대놓고 수십조 해먹었지만...

토착왜구 없는 세상을 위해~ 대한민국 만세!!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어제 훈이가 강남 비강남 운운하던데..흐흐 정신나간 훈이..ㅋㅋ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이런 쉐이들 쓸어버려야~!

포스팅만 읽어도 화나는 화요일 출발~! ^^

!shop

진짜 토착왜구 없는 세상에 살고싶어요~ ㅠ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4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Rock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뭐 자위대 행사에도 다녀왔으니 국적은 대한민국이지만 조국은 어디인지 안봐도 뻔하잖아요.

타노스의 핑거 스냅이 딱 이럴때 필요한데 말이죠. 토착왜구들 삭제!!! 팅~

우리 일본...

이말이 압권이죠!! 돌아가라~ 니네 나라로~~~~~

오늘 저녁 메뉴는 돈가츠 나베입니다.

왠지 맘에드는형인데?

만쉐이~~ 만쉐이~~

방사능 오염되서 안묵어요 ㅎㅎㅎ

왜구 답게 왜구 걱정을 해주는군요

아 이 좋은날에 저 왜구때문에 기분이 잡치는구나!!

왜구, 짱깨 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 오이흉아가 해결좀 해주라!

하... 정말 답답합니다..

저야말로 스팀이 오르니 똥줄이 타네요 ㅋㅋ
더 샀어야 했는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러니깐 말이야. 그땐 돈이 없었는데 살돈이 있어도 선뜻 못사겠어.
정말 똥줄탄다. ㅋㅋㅋㅋㅋ

  ·  7 months ago (Edited)

산모가
똥줄이든 금줄이든 타면 안되어요 ^^

ㅋㅋ 저 멘트는 진짜 토착왜구 인증이죠
본심이 툭~!

!shop

찐 본심이죠!! 지들나라 맥주가 안팔리니 얼마나 안타깝겠어요!! ㅋㅋ

이해하기 힘든 성적정정이네요.

스팀은 열심히 쏴서 좋은데, 좋지 않은 이슈들도 많이 늘어가는 요즘입니당ㅠ_ㅠ 힘내야하는 화요일!! 오늘도 화이팅이요><

음.... 미남형은 대구사람 아닌거 가터유.ㅋㅋㅋ

저 대구사람 아닙니다!! 뭐 경상도긴 하지만...

대구로 출장가신다는 걸 대구산다고 알아들었나봐요. ㅎㅎㅎㅋㅋ

어려운주제군요

전 그냥 짤이나..
PrestigiousWatchfulFreshwatereel-size_restricted.gif

싹다 처리하고 싶드아!!!

돌아가는 판세가 어이가 없네요
어제 토론 지켜보다가
턱주가리를 그냥 ...에휴

적폐없는 대한민국 만세~

스팀소식은 반가운데 토착왜구 케안습 ㅡ.,ㅡ 이네요

토착왜구 쓸어버리고싶습니닷~!

사람이 참 한결같다는것만 인정해줄만하네요..
그렇게 아쉬우면 일본가지 왜 한국에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