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BTC "보상"... 안 믿어지는 수준이군요.

전 포스팅 역시 소각, 바이백, 에어드롭이 답인가. 에서 언급되었던 BSCSWAP팀에서 찍어내는 degen, moon, earth 등의 토큰들.

에어드롭을 뿌려서 텔레그램방 인원수와 "활성유저수" 의 proxy인 "transaction 지갑수" 등을 늘리는데 성공했고 바이백과 소각으로 가격 지탱을 했지만, 오래가지는 못했습니다.

공짜 에어드롭과 공짜 채굴이 가능한 경우 쏟아지는 매도물량을 버티기 어렵기에 크게 놀랍진 않은 수준.

다만 여기서는 USDT 스테이킹으로 채굴할 경우 처음 스테이킹할때 5%를 수수료로 떼어가고 그것을 재원으로 바이백/소각 을 하는 방식이어서 조금 더 오래 갔고 어쩌면 좀더 유지되지 않을까 기대가 되었죠.

이런 것들은 극초반에 먹고 나오는게 답이라, 저도 에어드롭은 챙기고 위험부담 적은 USDT 스테이킹 채굴도 넣어봤습니다.


언제나처럼 아침에 채굴 수확을 하고 매도 또는 추가 스테이킹을 하려다가 보니, 갑자기 지갑의 USDT 가 확 늘어났습니다.

이렇게 많은 액수를 벌리가 없는데... 하고 확인해보니 5% 수수료 뗀 풀에서 언스테이킹이 되어 있더군요.

나는 분명히 수확(harvest) 버튼을 눌러서 수확했는데, 왜 수확 및 언스테이킹(harvest and unstake) 버튼을 누른것처럼 된걸까. 내가 정신이 없어서 그랬나... 하면서 일단 나머지 수확을 했습니다.

근데 모든 풀에서 다 언스테이킹이 되어 있더군요.

아 이거 오류인가보다, 하고 운영진이 자주 나타나는 텔레그램방에서 이거 버튼이 잘못된 것 같다, 라고 제보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운영진이 나타나서 대답하기를, 제가 실수한 게 아니고 그게 자신들이 의도한 것이라고 합니다.

어? 이게 무슨 소리지? 하고 물어보니, 그래야 수확할때마다 5% fee를 내게 되니 그게 포인트라고 하는군요.

이게 무슨 소리야... 공지없이 이렇게 바꾸는게 말이 되나. 아니 그러면 적어도 버튼에 설명이라도 바꿔야 하는거 아닌가 하고 문의했더니



이게 답이었습니다.

황당해서 이거 뭐지? 하고 있는데 다른 유저들도 공지 없이 멋대로 바꾼 것에 대해서 지적하기 시작합니다.



지적들에 대한 답변은...



음, 그래서 뭐 생각이 많이 다르구나 싶어서, 그냥 수업료 냈다 치고 손절하기로 했습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토큰들 시험삼아 샀거나 캔 것들 정리하고 있는데, 갑자기 "비트 주소 주세요" 메시지가 오더군요.

그래서 어? BSC 주소 의미인데 오타였겠군.. 하고 비트 주소 맞는지 확인하니



.....????


그래서 속는셈치고 비트 주소를 보냈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이런 메시지가...



저는 저게 진짜인가? 하고 있었고, 나머지 몇명이 나도 비트 보내주면 홍보해줄게 등등 이러고 있자



더 뿌립니다.



https://btc.com/e8bb29f1771bb56901ca184c1353cce6070334da31af7922064c2c55dc0f0bfb 에서 확인해보시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헉 대박. 그럼 진짜 내게도 1비트 보낸건가?

시간이 좀 흐르고 진짜 1비트가 지갑에 찍힙니다.

1BTC_Moon.JPG

헐...

얼마 손해봤는지 물어보지도 않고 그냥 1비트를 지급하다니. 제가 여기에 쓴거 합해봐야 0.1비트도 안될텐데;


뭔가 그냥 계속 토큰 찍어내고, "계획" 은 수시로 바뀌고, 운영 마인드도 너무 도박장스럽긴 하지만,

트론 디파이 양산형으로 나오던거에서 먹튀하던 것처럼 조금 먹고 튈 것 같지는 않네요.

갑자기 이렇게 공돈이 생겨버려서... 마침 대화중이던 지인분들께도 선물 좀 보냈고,

반 정도는 이 팀이 하는 프로젝트 안정화되면 넣어보려고 합니다. 뭔가 그냥 먹기에는 너무 날로먹는듯하여...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대박""" 완전 부럽습니다.

@glory7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47.68%, voting power : 60.85%, steem power : 1935792.09, STU KRW : 1200.
@glory7 staking status : 2150 KRWP
@glory7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4.3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5.7 KRWP [47603631 - b4fad967334277cf5c4f808bb471a157089c1991]

와우 1BTC ㄷㄷㄷ
축하드립니다 +_+

와우 대박이네요.

혹시 그 프로젝트가 degenswap 인가요?>

와우! 축하드립니다!!!!

1비트 ㄷㄷㄷㄷ

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이런거 좀 걸려줘야 가끔 황당재미 있죠
암튼 완전 좋습니다. ㅎㅎ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