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blades] 테스트 시작

in SteemCoinPan •  last year 

대부분의 영역에서 해본 것과 해보지 않은 것은... 0과 1 정도의 차이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웬만한 것들은 일단 손대보고 판단하려고 노력하는데요.


BSC가 트랜잭션 갯수로 이더를 추월하게 해주었던 1등공신 Cryptoblade.

형식은 NFT 게임인데 실제론 게임같지도 않은... 무슨 90년대 웹게임보다 못한 수준같아서 그냥 무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저 수가 잘 유지되고 가격도 한방 펌핑 온 이후로 다시 안정세를 보이길래, 혹시 해서 직접 해보자, 라고 생각했습니다.




스랜 채널에서 크립토블레이드 계정들을 (캐릭터와 무기) 팔고 대신 스랜 카드를 받는다는 유저가 있길래, 디스코드로 딜을 했습니다.

딜 자체도 괜찮았지만, 이렇게 직거래를 하면서 이야기를 하다 보면 참 다양한 유저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필리핀에서 게임으로 돈을 버는 유저였는데, 크립토블레이드에 대해서도 좀 배웠지만 다른 NFT + GameFi 프로젝트들에 대해서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확실히 직업적으로 게임으로 돈버는 유저들이 모인 커뮤니티에서는 정보가 정말 빠른 모양이에요.

현재 4명의 팀 상황.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오~ 저도 게임을 직업으로 하고 싶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