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P 고객

in SteemCoinPan •  5 months ago 

인터넷 기사에 보니 백화점별 VVIP(Very very imporant person) 고객의 기준이 나와 있다. 이 단어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아보니 "VIP 보다 한 단계 높은 극소수의 상류층 고객" 을 말한다.
그 기준을 보니 연간 사용한 금액이 롯데 애비뉴얼 2억 3천만원, 신세계 트리니티 2억 4천만원, 현대 자스민블랙 1억 2천만원이다. 1년 쇼핑 금액이 억단위를 사용하면 VVIP 고객이 될 수 있다. 연간 소득이 얼마 정도되면 쇼핑하는 돈으로 이 정도를 소비할 수 있는지 놀랍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돈 많은 사람들이야 무슨 대수이겠지만 저축하고 수익을 더 내볼 심산으로 주식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월급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눈에는 분명 다른 세계이다.

백화점 매출은 VVIP 고객 확보에 좌우될 것 같다. 그래서 각 백화점에서는 일반인 소비 금액과는 차원이 다른 VVIP 고객 확보에 치열할 마케팅을 동원할 것 같다. 내가 경영자라도 그런 방향으로간다. 쇼핑에 억대, 여행에 억대, 취미 생활에 억대의 돈을 소비한다면 그 사람들의 수익구조가 궁금하다. 어떤 방식으로 그만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 그 노우하우를 알고 싶다. 때로는 그만한 돈을 사용하여 경제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고 있는지 모른다. 소비없이 경제성장은 없다.

스팀가격이 어느 정도돼야 VVIP 고객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스팀의 잠재력을 믿어보고 싶다. 혹시 모를일이다. 스팀 고래가 그 백화점의 VVIP가 될 수 있다. 밤이 깊다는 것은 새벽이 다가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 가상자산 시장이 그렇게 보이지만 새벽이 더 빨리 올 수도 있다. 그러므로 지금이 기회다. 그렇게 믿고 싶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2억 4천이라.. 수중에 20만원도 없는데 부럽기보단, 세상이 참 계탄스럽네요^^ ㅎ

@greentree transfered 6.6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00.00%, voting power : 22.43%, steem power : 1903619.02, STU KRW : 1200.
@greentree staking status : 6527.785 KRWP
@greentree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6.527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6.6 KRWP (Voting Percent over 100 %)
Refund balance : 1.603 KRWP [60597730 - 40fd81523a76003dcefafa1d12c9c3134173d116]

VVIP... 대단하네여 왠 만한 서민들 전세값을 쓰고 다니네요..
말로만 듣던 금수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