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스팀, 그래도 한 분 함께 합니다!

in SteemCoinPan •  3 months ago 

스팀을 알고 나서 이런 좋은 곳이 있음을 여러사람들에게 안내를 했습니다.

관심은 있지만, 좋구나~~ 한 마디 하고서는 끝입니다. 대부분 코인에 대해 잘 모르고, 요즘 언론에서 하도 위험하다고 하니 그런 가 봅니다.

심지어 제가 스팀을 임대하거나, 더 나가서 보내줄테니 해 보라고 해도 다들 안 하더군요. 그냥 장기간 쉬엄쉬엄 하면 된다고 해도 말이지요.

그렇게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알린 사람들이 열 명은 되는 듯한데, 이제 겨우 한 분이 가입을 했습니다. 그 분에게 어떻게 하면 되는지 하나하나 알려드리고 있는데, 아직도 많이 헤맵니다. 하긴 수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어서 쉽게 접근하는 네이버 블로그도 처음 하는 분에게는 어렵다고 하니 그 보다는 10배는 더 어렵고 복잡한 스팀이니 어련하겠냐 싶기는 합니다.

스팀, 이만큼 복잡하죠.
스팀은 이만큼 복잡한 듯합니다..ㅠ.ㅠ

그 분에게 알려드리면서 글을 쓰게 했는데, 그 뒤로 글을 올리지 않으셨어요. 그러다가 며칠 전 또 글을 올리길래 봐드렸더니 깨알만큼 보상이 들어왔어요. 근데 클레임을 하지 않았더군요. 보상을 클레임 해드렸지요.

잠시 시간을 내서 올린 글에 아주 조금이지만 수익이 들어오니 이제 조금 뭔가 있기는 한가보다..하는 느낌인지 이것저것 물어보는군요. 7일만에 보상이 들어오니 좀 긴가민가 하셨나 봐요. 글을 매일 올리는 저같은 사람은 매일 보상이 들어오니 잘 느끼지 못하죠.

저는 그냥 혼자서 들입다 파봤지만, 알려주는 사람이 있으면 조금 더 편하게 갈 수 있는데 말입니다. 기회는 잡는 사람의 몫이니까..

몇 년 뒤, 고맙다는 이야기를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happycoachmate transfered 0.2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27%, voting power : 41.23%, steem power : 1819810.86, STU KRW : 1200.
@happycoachmate staking status : 114.711 KRWP
@happycoachmate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114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0.2 KRWP
Refund balance : 0.086 KRWP [56087535 - 5c67c918b05ec29bb2e6adb53b5b6e1a0340817f]

저도 좋다고 설명을 하도 해도 ...
쉽사리 시작하는 친구가 없는거 보면..
아쉽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그냥 따로 이야기는 안해요 ㅎㅎ
혼자라도 잘먹고 잘살아야겠습니다.
엄청 수익 많이내서 제발 알려달라고 사정하게 만들어야죠

네. 알려달라고 사정하는 날이 올겁니다.^^ 함께 지성을 드려보시지요.^^

저도 누구의 소개 없이 거래소에서 스팀으로 사서 보낸는것도 모른채 시작했어요. 얼마하고나니 정말 포기하고 싶은 마음 들더라구요. 용규님, 비타이님 포함 여러분 도움없이는 못했을꺼에요. 알려주는 사람 분명히 필요하긴합다만 너무 힘쓰지 마세요~궁금하면 스스로 찾아 올겁니다. 저처럼..
고맙다는 인사 들으실수 있을꺼에요^^

저도 비타이님, 용규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그리고 다른 분들도요. 스팀잇에는 좋은 분들이 참 많아요. ^^
언젠가는 궁금해서 찾아오겠죠. 기다려 볼께요. ^^

함께 즐겨요.^^

네!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으로 모셔보겠습니다.
청평에서 모습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