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곡점의 시기

in SteemCoinPan •  10 days ago 

변곡점의 시기입니다.

연준의 금리는 언제 기조가 변할지 그 시기를 관찰해야하고, 그에따른 변동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 인플레이션을 지나가고 있고, 스테그플레이션을 관찰해야 할 시기이지만, Supply 불안정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전쟁과 석유의 수급, 기후 이상과 전쟁에 따른 식량공급 불안정.
그리고 전기차 시대의 도래와 AI, 메타버스 시대의 임박.
한세대가 지나가고 있고, 다음세대가 도래하였지만 도래한 다음세대는 꽃을 다 피우기 전에 진화하여 또 다른 형태의 시대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페트로 달러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경제 및 국제 질서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고, 이에 따라 이론적인 분쟁의 가능성은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 곳의 분쟁은, 결국 다른 지역의 동시다발적 분쟁의 촉매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쟁의 시발점이 되었던, 노년층과 비이성적인 존재들은 조만간 사라지겠지만 그들이 남긴 전쟁의 씨앗은 빠르게 발화할 수 있습니다.
미국, 러시아, 한국, 중국의 현재 리더들은 전쟁의 씨앗을 심아놓았거나 이미 전쟁을 시작하였습니다. 전쟁이 발생하면, 그 댓가는 수세대에 걸쳐 치루게 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