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를 매일 1주씩 매수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18일차]


생각보다 오랜 기간 삼성전자를 매수한 거 같지만 이제 겨우 18일 지났을 뿐이다.
하지만 여전히 나의 잔고는 마이너스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마이너스 2%라는 숫자가 누군가에겐 머리가 뜨거워지고 대공황일지도 모르겠지만 코인에 3억을 태운 나로서는 어떠한 슬픔도 느낄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다. 물론 주식 따위에게 지고 있다는 마음 때문에 조금 가슴이 뜨거워 지기도 한다.

15일 전과 비교하였을 때 손실 금액은 큰 차이가 없지만 평단가 83,000원에서 81,900원까지 줄였지만 슬슬 지루해지기 시작한다.

원래 아이디어는 10만전자까지 매일 매수하는 거 였지만 빨간불이 들어오면 다음 종목으로 갈아타야겠다.
다음은 이마트다. 투자 아이디어가 꼭 물린거에서만 나오지는 않는다. 본래 매매 원칙이 오르는 종목은 더이상 매수하지 않는 원칙을 세웠기 때문에 물린 종목만 지속해서 물타기를 이어오고 있다.

해외 개별 종목과 ETF까지 합쳐서 거진 100종목을 매수하였다. 그중 80~90종목은 빨간불이니 어찌 너는 물리기만 하느냐 불쌍하게 바라보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주식 외에도 코인/암호화폐에 대해 소통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오픈채팅방으로 오셔서 같이 놀다 가세요.

👉호두알 오픈채팅방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start success go!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