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한 프로젝트 뜯어보기 어쎈트(ACE)

in SteemCoinPan •  last month  (Edited)


약 1년 전 WHO의 팬데믹 선언으로 이후 폭락했던 시장이 회복함과 동시에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사상 최고치를 달성하며 암호화폐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 성장의 가장 큰 동력인 '디파이' 2020년부터 현재까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상당수의 암호화폐가 2020년과 비교하여 수배 ~ 수십 배 이상 성장한 만큼 투자에 신규 및 추가 투자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저평가 된 프로젝트를 찾아 분석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설마 이런 장에 진짜 100원도 못 먹은 분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분석한 프로젝트는 '어쎈트'입니다. 어쎈트는 현재 포블게이트에 상장되어 있지만 프로젝트 진행 현황과 비교하여 아직 큰 주목은 받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대기업들과 다양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한국의 '해치랩스'와 바이낸스, 오케이엑스, 후오비 등 대형 거래소를 고객으로 둔 중국의 '슬로우미스트'로부터 토큰 보안감사를 받고 최근 토큰 컨트랙트 업데이트로 스왑까지 완료한 바 있습니다.

어쎈트는 흔하게 보이는 스캠 프로젝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과 다르게 비용을 들여 토큰 보안감사를 거치고 컨트랙트 업데이트까지 하는 것을 보면 프로젝트에 진심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어쎈트는 현재 국내 거래소 포블게이트 단 한 곳에만 상장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왜? 한국의 해치랩스에서 보안감사를 거쳤음에도 중국 업체인 슬로우미스트에서 보안감사를 다시 한번 받았다는 것은 괄목해 볼 만한 내용입니다.

또한, 중국 최대의 블록체인 미디어인 '금색재경(金色财经)' 또는 '골든 파이낸스(Golden Finance)'에 두 차례 기사가 작성된 바 있습니다.

👉금색재경에 소개된 어쎈트 기사

(링크 들어가서 구글 번역으로 돌려보면 잘 읽힙니다)
2020/12/31: https://www.jinse.com/news/blockchain/964142.html
2021/01/29: https://www.jinse.com/news/blockchain/991848.html

✅한국에선 크게 주목받고 있지 않지만 중국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미디어에서 세 차례나 소개되고 중국 기업에서 보안감사를 받았다는 점은 글로벌 거래소로 추가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생각해 봅니다.

여타 프로젝트와 비교하여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지만,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 SNS를 참고하면 힌트가 많이 보입니다. 개인적인 견해론 중국과 크게 관련되어 보이고, 이외에도 포스팅엔 적지 않았지만 블록체인 관련된 내용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내용이 많아 1개월 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투자 권유 글이 아니니 "이 글 보고 풀매수" 이런 건 조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원글 가기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