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따위~

in SteemCoinPan •  2 months ago 

제대로 된 포스팅을 좀 해보고 싶은데

나에게 제대로 된 포스팅이란??

이라는 주제로 생각을 해보니

뭐 없네??

나 처음에 스팀잇 하라고 꼬신 분께서도

어떻게 글 써야 할지 몰라서 가입만 해놓고 있던 나한테

그냥 사람 사는 이야기쓰면 되는거라고 종용했응께

스팀잇 뭐 있나

서로 소통하고 낄낄 거리면 장땡!

넷상에서나 이렇게 까불지

내가 낯을 좀 많이 가리고 과묵한 성격이라

많은 형들을 만나보진 못했지만

음..그러고보니 만나본 형들이 좀 되는구나

도,스,거,방,디,에,아,미,왕,뉴

내 잘생김을 증명해줄 형들이 10명이나 있구나 ㅋㅋㅋ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웃고갑니다^_______^ ㅎㅎㅎ...

진실이라규!!!!!!!!!!!

start success go! go! go! GOMCAM 20210523_0006190897.png

내 잘생김을 증명해줄 형들이 10명이나 있구나 ㅋㅋㅋ

난 거짓말 잘 못 해 형 ㅠㅠ ㅎㅎㅎ
저기서 '뉴' 는 빼줘 흐흐흐흐흐

※ 300steem 입금 시, 형 잘생겼다는 거짓말 증명 포스팅 500자 바로 가능!!
500steem 입금 시, 1000자 포스팅으로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저는 단 돈 100스팀으로 가능합니다!!

진실은 밝혀지는 법 훗

이하 10명

도라에몽
스바라시
거리두기
방가방가
디아블로
에드워드
아이더워
미숫가루
왕서방네
뉴발란스

땡!

왜?? 이 포스팅 완존 좋은데...
날로먹기 포스팅 엄청 많아 ㅎㅎ
형은 아주 찰지고 좋은 포스팅이야^^

날로먹는건 뭐 당연한건데 ㅋㅋ
그냥 가끔씩 나도 좀 멋진? 포스팅 하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핵인싸네
열 명이나 되다니!!!

형이 더 만났을걸???????????

음 형은 축구빼곤 없었나?

축구, 스타, 헌혈, 청평...
20명 넘겠다 ㅋㅋ

오우ㅎㅎ
파치형이 스팀잇의 진정한 핵인싸였네ㅎㅎㅎ

하지만 스팀 뉴(紐)씨 35대손 뉴발은 만나지 못 하였지...ㅎㅎㅎ

내가 두번봤으니 짱짱맨인가? 신나요형도 형 두번보고 ㅋㅋ

@ioioioioi transfered 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32.78%, voting power : 38.28%, steem power : 1810124.07, STU KRW : 1200.
@ioioioioi staking status : 2700 KRWP
@ioioioio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7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5 KRWP
Refund balance : 2.3 KRWP [55614641 - 789b959cde4369e202c96b2535f7f082e05686a9]

워우 10명이 인정해줄 정도면 미남이시네요

인정해준다면요 ㅋㅋㅋㅋㅋㅋㅋ

상당히 호감형일거 같긴합니다..궁뎅이가 매력적이라 흐흐

아 제 궁듸를 깜빡했네요 ㅋㅋ 아 두개 합치면 큰일나는데 ㄷㄷㄷ

오이흉아의 잘생김을 확인하고 싶은 1인~ 100년후에 꼭 만나자~ ㅋㅋㅋ

100년후에도 내 미모는 여전할거임 박제시켜놔야지 ㅋㅋ

미남이시군요
전 유부남이라 쩝쩝쩝

어??? 하다가 아.. ㅋㅋㅋ 라임 ㅋㅋㅋㅋㅋㅋ

악ㅋㅋㅋㅋㅋㅋㅋ오이님 궁금쓰!!!!!

ㅋㅋㅋ 진실은 저 너머에~ ㅋㅋㅋ

흠 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해 역시 수티밋 핵인싸. ㅋㅋ낯가리고 과묵한건 나정도는 되야 찐따 명함 내밀지. 엣헴 나는 무려 0명ㅋㅋ

독거횽아라도 봐 ㅋㅋㅋ 이웃사촌이고만

  ·  2 months ago (Edited)

그분은 주말만 시간이 되시고 저는 평일만 되서 ㅋㅋ협상결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