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트트트

in SteemCoinPan •  2 months ago  (Edited)

안녕 형들~

썸네일보고 놀라서 들어왔으면 대환영 ㅋㅋ

BinanceBinanceFuture_2021-07-16_02:54:42|442.jpeg

봤음? 투자의 귀재 ㅋㅋㅋ

일단 지난주에 dec 팔아서 만든 2만원으로

바이낸스 선물 체험판 '인생은 실전이야 만아!' 에서

깔끔하게 청산 당하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사실 몇천원이 더 남아있었음

그걸로 고배의 짜릿함을 한번 느껴봤지

근데 이게 되네??? ㅋㅋㅋㅋㅋ

워메~ 이게 쪼는맛이 장난아닌것이

이래서 다들 고배 고배 하는구나ㄷㄷ

스카이형이 추세매매 하라 캤는데

50배는 솔직히 홀짝 도박이지 뭐 ㅎㅎ

암튼 커피값으로 잘 놀고 감

선물한다고 걱정해주는 착한 형들이 있을것 같은데

저거 몇천원 짜리임 나 바낸에 돈 없음 걱정 ㄴㄴ

마이상의 은밀한 하우스에서 잃는게 더 크지 아마?

오랜만에 오전 포스팅인데

형들 씬나는 불금 보내~

저걸로 1억 ㄱㄱ? ㅋㅋ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오 뭐야뭐냐아
내일 한우 먹겠네??

커피 두잔으로 한우가능?? ㅋㅋ

start success go! go! go! GOMCAM 20210523_0006190897.png

이얏 오이형 야수인걸 엑시를 ~~ ㅋ 몇천원이라도 고배는 도박임 그리고 마진은 복리가 정말 팍팍 느껴지는 투자야 30만원으로 30억 만들었다는 유투버들 얘기들어보면 가능성은 있어 보임~ 욕심 내지말고 커피값으로 담주 소고기값 만들어 보자구 오이형~~

커피값이니 저렇게 했지 아니었으면 심장 터져나갈것 같음 ㅋㅋ 거기에 청산빔 맞으면 기절할거 같은데?? ㅎㅎㅎ 2만원 청산 당할때도 심장이 바운스바운스했는데 난 무리무리 ㅋㅋㅋ

은밀하게 사쿠라로 오늘 승리하십시요!

제가 다 쓸어갈겁니다 후훗

ㅋㅋㅋㅋ 최고가 50배인가? 다른곳은 100배 이런데도 있던데...
있다면 다음엔 100배로 질러~ 흉아 화이팅~

알트가 종류에따라 100배 되는게 있고 50배까지 되는게 있더라고
ㅋㅋ 100배있엇음 저거했지 ㅋㅋ

@ioioioioi transfered 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31.71%, voting power : 37.89%, steem power : 1808203.67, STU KRW : 1200.
@ioioioioi staking status : 2700 KRWP
@ioioioio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7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5 KRWP
Refund balance : 2.3 KRWP [55517851 - 319b1bec71b2173afab37d58cbdaff6f62b3d52f]

가능성이 보입니다..소액으로 고액가즈아~~

아 살떨려서 못해먹겠습니다 ㅋㅋ 그냥 현물로!!

스몬은 카드하나씩 올려서 팔아야하나요? 싹 팔아서 DEC로 만들어두고 싶은데 혹시 아실까요

https://kr.peakmonsters.com/ 여기서 카드 대량으로 한번에 올리시는거 가능합니다
로그인은 하이브 체인으로 하셔야해요~

워ㅎㅎㅎ 수익률보소ㅋㅋㅋㅋ
내가 며칠전 포스팅한 4개월 존버 수익률에 5배네ㅋㅋㅋㅋ

역시 인생의 정답은!!!
고배 선물인가!!!

형은 천만원 벌었고 나는 몇천원 벌은건데 그걸 비교하다니 ㅋㅋ

고생한다 오이녀석, 한번 두번 하다보면 빠져들고 그러다 보면 재산 탕진~~
이게 바로 도박이여~!

코인판이 원래 도박이지뭐 ㅋㅋ 투자가 아니라 투기라고 늘 생각하면서 하는걸 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액이라도 배아프다 ㅜㅜㅜㅡㅠㅡㄱㄲㅋㅋㅋㅋㅋㄱ

커피한잔 사줄게 넘어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