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의 말도 안되는 움직임.. 1,000불을 그냥 분 단위로..

in SteemCoinPan •  13 days ago 

5천만원의 고지를 앞두고 비트코인은 강한 매수세를 더 이상 보여주지 못하고, 하락하는 상황입니다. 만약 지난 주말과 같은 기세였다면 5천만원을 찍고도 남았겠으나, 마지막 힘이 조금 부탁한 것이 조금 아쉽기만 합니다. 하지만 비트가 횡보해주면 메이저알트, 그다음 미들급 알트 순으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비트가 잠시 쉬었다가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데, 급하락하는 것은 그리 좋은 상황은 아닙니다.

분명 얼마 전까지 2천만원 대였고, 얼마 전까지 4천만원대였고 오늘은 3천만원 후반 대와 4천만원 초반대를 분 단위로 움직이고 있는데, 매매를 본업으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스트레스를 주는 장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고배율로 롱/숏에 배팅하신 분들은 뚝이 깨졌을거라는 말이 돌 정도로 비트의 움직임이 말도 아닙니다.

제가 참여하고 있는 대부분의 단체방에서는 대부분 비트코인의 하락을 예상했고, 그 하락폭이 생각했던 것보다 크다는 것 또한 예상했는데 단기 수익을 맛보기 위해 알트코인(보라..)를 매수했다가 손절 라인을 놓쳐 꽤 손해를 보는 중입니다. (3일치 수익이 한순간에 날아가는 중..)

적당히 수익을 냈을 때, 현금화하여 관망한 후 다시 재진입 각을 노렸어야 했는데, 이번에도 같은 실수를 반복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수를 반복하는 이유는 조금이라도 더 많은 수익을 챙기기 위함이 아닐까..

다행히도 수익 중 일부는 BNB 구입 등으로 따로 챙기는 중이라 그나마 손해의 강도는 예전보다 덜한 편입니다. 원화 마켓 시드 관리만 잘하면 +로 전향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 아닌 느낌입니다.

비트의 움직임 때문에 스팀과 스팀달러도 영향을 받고 있는데, 그래도 스팀달러가 1달러 수준이 아닌 그 이상으로 유지해주고 있어 당분간은 스팀 파워를 늘리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최소 1년만 이대로 버텨준다면.. 올해 안에 2차 목표를 세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수료 페이백 혜택을 받은 수 있는 가입링크


바이낸스(Binance) 관련 링크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머리가 아픈 하루였습니다.

@isaaclab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52.50%, voting power : 60.10%, steem power : 2013133.30, STU KRW : 1200.
@isaaclab staking status : 3000 KRWP
@isaaclab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6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4 KRWP [50264688 - cfb4725df7c40b37ed626ec6c6ff94312a69a60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