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버프(ONIT)를 지켜보는 중..

업비트 재난지원금으로 활용되었던 온버프는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방어를 잘하고 있었는데, 언락 물량이 공시되면서 급하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5천 사토시 근처에서 방어를 하고 있다가 이제는 1천 사토시 초반까지 내려와 있는 상황인데, 1시간봉 차트로 보면 정말 바닥을 기어가는 것이 눈이 보일 정도입니다.

그동안 원화상장 패턴으로 봤을 때, 오늘 상장은 온버프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 일부 매수를 해놨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람다가 상장해버렸네요. 아마 온버프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아직도 많기 때문에 그렇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아하토큰처럼 그 물량을 모두 소화해내면 원화상장 및 가격 상승을 만들어내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현재 수준에서는 아직 손절하지 않을 것 같아, 1천 사토시 쯤은 깨져야 손절 물량이 나올 것 같은데, 그러면 저도.... 슬픈 상황이..

그래도 개인적인 예감으로 원화상장 또는 가격 급등에 대한 포인트가 있어 계속 지켜보는 중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아마 온버프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아직도 많기 때문에 그렇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아닙니다! 그건 아이작님이 보유하고 있어서 그런겁니다! ㅎㅎ

너무하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