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이제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매월 통신사 혜택으로 영화관에서 무료 영화를 감상했었는데,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넷플릭스와 왓챠로 대리 만족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최신 영화를 접할 수 없기에 아쉬움이 많았는데, 드디어 제가 보고 싶었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유튜브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영화관 수준의 비용이 수반되지만, 그래도 고화질의 최신 영화를 집에서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불법 다운로드를 통해 볼 수도 있다고 하지만, 영화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라도 영화는 구입하여 보는 걸로 ㅎㅎ

나름 신세계 느낌을 기대하며 영화를 봤는데, 그와는 다른 느낌의 영화. 그리고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확인하시길!!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예전에는 많이 다운받아 보기도 했는데 요즘은 그냥 결제하고 보는게 속 편하더라고요^^

최신 영화는 제값 다 받지만, 넷플릭스랑 왓챠에 없는 옛날 영화는 엄청 저렴(?) 합니다! ㅋㅋ

저도 오늘 봤는데 ㅎ
생각보다 볼만 했습니다... 요즘 영화도 보기 힘들고 ㅎ

그니까요 ㅠㅠ 신규 영화가 조금씩 나올 것 같아서 아쉽기만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