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주말 나들이를 앞두고.

in SteemCoinPan •  last month 

오랜만에 주말 나들이를 떠나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탓도 있지만, 워낙 집돌이인 탓에 집에서 영화보는 재미로 살았는데, 바깥바람 좀 쐬면서 지내야 하지 않을까 하여 이곳저곳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블로그 후기만 보더라도 주말만 되면 서울 근교에 괜찮은 곳은 사람들로 북적인다는 말을 듣고, 풍경을 조금 포기하더라도 가까운 곳을 선택했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1달 ~ 2달 정도로 마무리되었다면, 마스크 없이 즐거운 봄 나들이와 꽃구경을 했을테지만 이번에는 마스크를 쓴 채로 돌아다녀야 한다는 사실에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최근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있는데, 지하철을 타더라도 마스크 없이는 탈 수 없고, 대부분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그나마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해 조금은 더 빨리 코로나 사태가 마무리되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당연하게 받아들였던 마스크없이 돌아다니기가 이렇게나 힘든 것이었던지...

동일한 거리를 이동하더라도 마스크를 착용한 채 이동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의 체력적 차이가 생각보다 크다는 것을 실감하는 중입니다. 아직도 가족행사가 꽤 많이 남아 있는데, 체력을 어서 보충하여 지치지 않도록 몸 관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내일 꽃 놀이가.... 기대가 되네요. ㅎㅎ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마스크가 자연스럽게
삶속에 녹아드는게 그다지 좋은 기분은 아니네요;;

그러니까요 ㅠㅠ 이제 당연히 마스크를 써야한다는 사실이ㅠㅠ

@isaaclab transfered 6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9.87%, voting power : 7215, voting power : 1802665.17, SBD KRW : 1290.21.

꽃놀이 잘 하고 계신가요? 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