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동성이 커진 주말의 암호화폐 시장.

올해 7월부터는 이더리움 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그리 임팩트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아 이번에도 역시 모두가 예상하지 않을 시기에 올라가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너무 지루한 횡보가 이어지다가 갑작스럽게 이더리움의 상승이 계속되어 48만원 수준, 업비트 원화 마켓 기준으로 오늘 오전에만 해도 10%이상의 상승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비트가 하락하더니, 이더리움도 -10% 이상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그것도 잠시 45만원 수준까지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비트가 하락하면서 다른 암호화폐도 동시에 급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그 와중에 이더리움만큼 회복한 것도 없어 이더리움이 앞으로 보여줄 상승세는 계속 이어지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상승 -> 알트코인의 하락 -> 비트코인의 횡보 -> 알트코인의 상승 -> 비트코인의 하락 패턴이 이번에도 이어졌는데, 이번 주말쯤 비트코인의 하락이 예상되었는지 운이 좋게도 손실을 피해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변동성이 심할 때, 원화마켓(수수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한)에서 열심히 트레이딩을 하면 꽤 괜찮은 수익을 낼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데, 저는 헤데라해시그래프와 디카르고는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스팀은 오르지도 않은 녀석이 비트가 내려가니 덩달아 내려가는... ㅠㅠ

ㅠㅠ 그래도 나름 선방하고 있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