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news] 크립토닷컴 이자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크립토닷컴이 앱과 거래소의 자산이 따로 분리되고 있다는 것은 많이들 알고 계실겁니다. 이미 스티미언중에서도 많이 신청하셔서 카드를 애타게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고, 거래소의 이자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스티미언분들을 위한 작은 팁들을 공유드리겠습니다. 크립토닷컴의 이자프로그램인 EARN을 활용하여 토큰 수량을 가장 효율적으로 늘릴 수 있는 방법을 공유드립니다. 아직 크립토닷컴의 비자 카드를 안만드신 분들은 제 레퍼럴 이용해서 만들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1. 크립토닷컴의 이자프로그램 earn이란?

우선 앱과 거래소로 구분을 해야합니다. 초보자분들이 보기 쉽게 매우 자세하게 정리한 포스팅 링크는 하기와 같이 공유드립니다.

암호화폐 수량과 자산을 가장 빨리 늘리는 방법은 단기 거래를 통해 수익을 내면서 자산 현금화를 통한 방법이긴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필자와 같이 단기거래에는 소질이 없는 사람들의 경우는 가장 빠른 시간내에 자산을 소각시키는 방법이 될 수 도 있습니다.

1) 앱내에서의 스테이킹및 이자율 지급

크립토닷컴의 경우는 앱내에서 mco를 스테이킹하면 50, 500과 5000에 따라서 차등된 이자율을 지급합니다.

Flexible이라고 해서 언제라도 다시 출금이 가능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하기 때문에 빠른 접근성 대비 이자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앱 사용과 Flexible을 이용한 이자 수령을 권장드립니다.

최소금액이 보통 250USD 정도의 암호화폐에 해당되며 주요 암호화폐들이 대부분 적용되기 때문에 필요한 암호화폐에 대한 이자지급을 통해 자산을 늘려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거래소내 EARN

거래소의 경우는 장기 스테이킹을 통한 이자 지급은 CRO만 있습니다. 그외에 아무런 추가 조치 없이 거래소 지갑에 소유만 하고 있는것으로도 거래 가능한 암호화폐 에 대해서는 이것도 약 250 USD 정도의 암호화폐를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소프트 스테이킹이라고 해서 이자를 지급해줍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은, CRO를 이용해서 거래소내 암호화폐 할인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들고 있는 여유 CRO의 경우는 soft staking을 통한 소유보다는 앱내로 보내서 Flexible로 보유하고 있는것이 이자율이 높습니다. 10000 CRO 스테이킹과 50 MCO 스테이킹시 각각 거래소는 5%와 앱내에서의 Flexible은 14%로 무려 9%의 이자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거래소와 앱내를 왔다갔다해야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짧은 기간내의 이자율 차이도 몸소 실감이 될 정도로 나기 때문에 추천을 드립니다.

2. 개인적인 생각

지난 하락장후 필자가 지켜보고 있는 암호화폐중에서는 MCO가 회복력이 가장 우수한 것을 보면서 다시한번 놀랬습니다. 프로젝트가 한국의 성장과는 별개로 탄탄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보면서 앞으로 크립토닷컴의 행보를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곧 스팀도 정상화가 되면 트론과 스팀도 크립토닷컴에 상장이 되면 특히 스티미언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tipu curate

Upvoted 👌 (Mana: 27/36 - need recharge?)

그나저나 제 카드는 언제쯤 오려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