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계모임 몸빵기, 대체 투자처 괜찮나(ft P2P)

in SteemCoinPan •  24 days ago 

안녕하세요. 닷큐입니다.

제로금리 시대를 살아가며 예금, 적금은 손 뗀지 오래되었고, 늘 대체투자처에 목말랐습니다.

주식암호화폐는 3년 전 제 자산의 50%를 앗아갔기에 지금껏 쳐다도 안보고 있다가 다시금 용기내어 시작하게 되었지요.

주식은 한국전력, 암호화폐는 리플이 주범!!!
(요즘 대세라고 하는 리플은 여전히 안삽니다. 생각만 해도 목이 메이는 너의 이름은 리플, 아직 본전도 못왔습니다)



대체투자처


그럼 최근 3년간 재테크는 어떻게 했느냐?

별별 대체 투자를 다 했지만 크게 세태크와 P2P였습니다.
세태크는 연말정산을 위해 연금저축이니 청약통장이니 풀로 다 넣어두었지요.

P2P는 개인 대출, 부동산을 해보았는데 연체가 엄청 많더군요. 개인 대출은 -15%, 부동산은 아직 물린 게 진행 중이라 결과치는 없으나 원금정도인듯 합니다.


온라인 계모임


그리고 오늘은 온라인 계모임이라고 불리는 '아임인'의 수령일입니다.

계모임하면 느낌이 약간 세한데, 확신이 대충 서면 몸빵해보는 스타일이라 해보았습니다.

아임인 총 모집금액이 1445억???
제로금리라 많이 모았네요.




적금 이자 높은 은행보다 아임인


7개월 투자하였고 세전 13.7% 정도 수령했습니다. 떼일까 걱정 많이 했지만 다행히 약정된 금액을 받았네요.

이제 이 돈으로 스팀 분할매수하러 갑니다. 다른 대체투자처 청산할만큼 매력적이거든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아임인... 처음 나왔을때 신기해서 살펴보긴했는데...ㅎㅎ
몫돈 모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신기함 반, 우려 반
무사히 통장으로 들어온 걸 자축하는 중입니다 ㅋㅋㅋ
요즘도 광고 많이 하고 있지만 저는 스팀이라는 좋은 곳을 찾아서 재투자는 없습니다~

@kimyg18 transfered 0.9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0.28%, voting power : 90.78%, steem power : 1746388.90, STU KRW : 1200.
@kimyg18 staking status : 58.992 KRWP
@kimyg18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294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0.9 KRWP
Refund balance : 0.606 KRWP [52815645 - 8045affad0e5c316cc05789b48861d40a735d214]

와 부자시당!

마음만 백만장자ㅠ 일만스파업할 귀중한 밑천 ^^

꼭스팀만원가는데함께하시기바랍니다.

제 생에 최고의 투자처가 될 지도 모르겠군요~

스팀 담보로 아임인 같은 계모임을 만들면 어떨까 생각해본적이 있는데요. 담보없이도 잘갚는군요.담보를 잡은건 아니겠죠?

신용이 기반이 되고 담보는 별도로 없습니다. 신용등급과 아임인 자체적인 등급제로 투자한도를 제한해두었습니다. 혹여 곗돈을 못내는 경우 아임인에서 추심을 진행하고, 가입시 안심제도라고 해서 수수료를 더 내면 손실분을 줄여주는 게 있습니다. 오프라인의 계주가 아임인이니 계주가 돈 들고 튀는 일은 없네요 ㅎㅎㅎ

cub 디파이 같은곳에 묻으세요 ~ 은행이자 100배~!!
저는 오전9시가 되면 채굴된 Cub usdt로 스왑해서, 바이낸스 자유저축에 또 넣어버립니다.
다른 적당한 디파이를 아직 못찾아서요.
천불되면 1배 공매도로 바이트로 돌립니다.
최근 저의 제테크 방식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미개척 영역이라 몸빵이 또 필요한 상황인데, 정리된 글이 있을까요. 아직 개념이 낯설어서요^^

저도 궁금하네요

와우 역시 트여있는 닷큐님!! 이리저리 늘 움직이시니 앞으로도 닷큐님의 수익 전망은 좋아보입니다!!!!👍🏻

막하다보니까 원금손실이 많아요 ㅋㅋㅋ 좀 덜 잃어야죠~


계 타셨네요.

그냥 곧바로 스파업 가즈아~~~

계 탔습니다 생에 첫 계를 온라인으로! 네 스팀이 살 기회를 주고 있네요^^

와ㅎㅎ 이런게 있었는지는 또 몰랐네요ㅎㅎㅎ
진짜 세상에는 다양한 투자처가 있다보니,
은행 예금/적금만 바라보는 건 점점 바보같은 짓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는 그간 바보였습니다. 예금적금밖에 모르는 바보 ㅠ

저게 진짜 되는거였군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