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식량

in SteemCoinPan •  7 months ago 


코로나가 정말 난리입니다. 증가폭은 다소 줄었지만 여전히 600여명의 추가 환자가 생기며 총 확진자 수는 4000명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다들 집 밖으로 나가지 않으려는 추세고, 배달도 집 앞에 두고 가는 방법을 선호하는 등, 사람과의 접촉을 다들 꺼려 하는 모양새입니다. 회사들도 자택근무를 많이 권장하는 것 같구요.

저도 한동안은 집에 있을 생각으로 잠시 마트에 다녀왔습니다.

배달음식조차도 뭔가 꺼려져서 집에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는 걸 생각해 식빵과 우유, 계란, 시리얼 등을 구매했습니다. 가볍게 먹을 생각으로 말이죠. 햇반은 있으니 밥에 비벼먹을 만한 것들도 구매했네요. 바나나 한 송이랑요.

구매하면서 정말 비상식량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충 산 것들만 들고 있으면 일주일 정도는 집 밖으로 나오지 않아도 지낼 수 있을 정도니까요. 마스크 소비도 거의 할 필요도 없구요.

친구들 이야기를 들어 보니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친구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얼굴 보자는 이야기도 꺼내기 힘든 상황이네요. 코로나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마스크 재고라도 넉넉하면 좋을 텐데 말이에요.

집에만 있으니 묘하게 심심하고 사람이 축 쳐지는 기분이네요. 역시 사람은 햇빛을 맞으며 비타민 D를 만들어야..!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 관련해서가 아닌) 외출을 어느 정도 하고 계신가요?

마트에서 대량으로 장을 보신 적이 있나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코로나19로 걱정이 많은 요즘입니다.

일 외에 외출은 최소화하고 있어요.

마트는 직접 가는건 아이들은 두고 가고 있고, 주로 온라인몰로 주문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마트도 가기 어려운 상황이죠ㅠㅠ 정말 배송이 폭주할 만한 시기입니다..

코로나 사태이후로 시내중심가에 안나가고있습니다.
중국처럼 도시봉쇄같은것 공산국가 아니라 현실적으로 힘들어 쉽게 사태해결 힘들듯합니다.
생필품 미리 사두시고 외출은마세요.
남쪽지방은 병실이 없어서 입원대기하다 사망하고 있습니다.
60대 이상 고위험군분들에게 병상은 양보하면 젊은분들은 본인 면연력으로 병마와 싸울수도 있습니다.
사람간 접촉을 피하는게 답입니다

흠 어려운 상황입니다ㅠㅠ 결국 사람간 접촉을 피하는 게 답인 건 맞겠네요...

장보기 배송 자체도 요즘 밀리고 있어요~ ㅠㅠ

그럼에도 오늘도...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ㅠㅠㅠ배송도 정말 폭팔할 만 합니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