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세일러 - 마이크로 스트레티지는 비트코인의 폭락론에도 보유량을 유지할 것

in SteemCoinPan •  4 months ago 

cryptocurren.jpg

불과 작년 11월, 69K에 다가서며 ATH를 기록하던 BTC가 현재 40%이상 하락하여 33K이하로 추락하고 있습니다. 2018년, 1년간 지속되었던 암호화폐 겨울이 다시오는것이 아니냐는 분위기가 점차 퍼져나가는 가운데 여러전문가들이 각기 다른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그 중 기업단위 비트코인 보유량중 최다수량을 보유하고 있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대표 마이클세일러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하락장에서도 비트코인을 한개도 팔지않을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크로 스트래티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2020년 8월 자사 포토폴리오의 일부로 비트코인을 매입하여 보유하기 시작한 최초의 상장기업입니다. 이후로 회사는 보유 BTC개수를 124,391개로 늘렸고 지속적으로 매입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중순에는 1914BTC를 매입하기도 했습니다. 기록적인 인플레이션 수치 앞에서 세일러는 회사의 비트코인 보유량이 큰 위안을 준다고 주장합니다.

BTC.PNG

거의 3개월간 지속되는 조정에도 불구하고 마이클 세일러는 마이크로 스트레티지의 비트코인 매입 계획이 변하지 않을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장기적으로 적절한 시점이 되면 비트코인 보유자들은 모두 가치상승을 보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If you are going to invest in Bitcoin, a short time horizon is four years, a mid-time horizon is 10 years, and the right time horizon is forever…given the right time horizon, you are fine.”

세일러는 비록 베어장이 시장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고 할지라도 디지털 자산 강세 기조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미 5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매입한 비트코인 매입 계획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유일한 비트코인 전략은 오직 비트코인을 홀딩하는것이라고 말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다들 고래들도 물리는 와중이네요 ㅎ 응원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