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나는 차세대 비트코인(이더리움)이 될 수 있을까?

in SteemCoinPan •  6 months ago 

다운로드.jfif

FTX거래소의 수장이자 블록체인 투자 기업인 알라메다 리서치를 설립한 암호화폐 억만장자인 샘 뱅크먼 프라이드(Sam Bankman-Fried, 29세, 순자산 225억 달러)는 솔라나에 대해 굉장히 낙관적입니다. 그는 솔라나가 비트코인의 대량 채택 수준(가치저장 측면에서)으로 확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는 아발란체(AVAX) 또한 정상에 오를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그는 솔라나가 대량 채택을 수용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블록체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더리움보다 더 낫다고 믿습니다.

Kitco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암호화폐의 강세장과 약세장에 대해서 의견을 나눴으며 그가 생각하는 기관이 대량 채택할 가능성이 높은 암호화폐에 대한 생각을 표출했습니다. 뱅크먼은 비트코인이 12월에 폭락하기 전에 마지막 강세장을 보여줄 것 같냐는 질문에 "미래는 예측할 수 없다"라고 답변했습니다. 대신 그는 암호화폐의 하락과 상승은 언제나 존재해왔으며 몇 년 이내에 실질적인 제도적 채택을 보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만약 약세장이 발생할 경우 결국 탄탄한 커뮤니티 기반의 코인과 프로젝트만 살아남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하며 밈코인과 같은 펌핑 프로젝트들은 가장 크게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유틸리티가 있는 코인들은 다시 시장 참여자들에게 채택되거나 커뮤니티 지지자들에 의해 지원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그는 솔라나가 차세대 비트코인이 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곧 대량 채택을 볼 가능성도 있다고 믿습니다. 믿음의 논거는 솔라나의 초당 수백만 건의 트랜잭션 처리능력에 있습니다.

sol1128.PNG

그는 솔라나가 이더리움의 시가총액을 넘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체적인 예측을 하기는 어렵지만 논쟁의 여지가 없는 한 가지는 이미 솔라나가 이더리움에서 발생한 여러 많은 문제점을 고쳤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높은 수수료와 낮은 거래율이 포함됩니다. 그는 솔라나가 잠재적으로 미래에 더 많은 디파이 애플리케이션의 기반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참고1

참고2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