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 Belt Finance 의 4BELT

in SteemCoinPan •  last month 

KakaoTalk_20210624_151817070.jpg

오늘 대표적인 국산(?) Defi 인 Belt에서 뉴스가나왔습니다.

Belt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해주셨였죠.

팬케익에서 IFO로 나름 대박으로 시작하였던 기억이 있습니다.

시세야 전반적인 하락장에 역시 맥을 못추고 있습니다. 그래도 LP는 100% 이상의 APR을 보이긴 합니다.(BNB가 녹기는 합니다 ㅎㅎ)

다른 BSC 기반의 Defi와는 다르게 4가지 스테이블코인쌍으로 이루어진 4BELT는 비교적 APR이 좋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비영구적손실 없이 수익을 가져가기 위해서는 스테이블코인 예치를 해야죠.

다른 Defi와 비교해보시고 참여해보시는게 어떤가 생각해봅니다. 스테이블코인 예치에 대해서입니다.

LP예치는 Belt의 상승베팅을 하실분이면 괜찮은 선택이구요.

Defi를 많이 참여하면서 느낀거지만 포트폴리오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리스크를 상중하로 나눠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면 시장의 상승과 하락에서도 안전한 수익으로 편안하지 않을까 합니다.

지난해 유니스왑을 시작으로 Defi를 통해 자산을 더 키워나갈 수 있었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지금까지 Defi를 하면서 경험을 토대로 진입하는 시기와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한번 해볼까합니다.

오늘 KLAY도 바낸상장으로 이슈가 되었는데... 뭐 예정된 스텝으로 보이구요. 클레이스왑도 한번 얘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많은 분들이 이미 하셔서 ㅎㅎ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