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 주저리

in SteemCoinPan •  2 years ago 

이 계정은 나하의 부계정. 잡소리 하려고 만든 것.

스팀엔진은 한국시간 자정이 넘어가면 거의 먹통. 관리 안 하겠다는 거지. 개새끼. 내가 백인, 특히 미국인에 대해 악감정은 없었는데, 하이브 사태 생기면서 미국 백인 개놈들 찢어죽이고 싶은 심정. 인종차별 씨발놈들.

차기 소설을 쓰고는 있는데 공개하고 싶진 않음. 또또통도 고물 @fgomul 님 외엔 완독한 사람도 없는 것 같고, 고물님은 요즘 바쁜 것 같아, 내 새 소설을 완독하긴 쉽지 않을 것 같고,,, 암튼... 내 놋북에 차곡차곡 소설이 쌓이고는 있는데, 공모전마다 떨어지는 건 함정. 나 이러다가 100살 전에 등단이나 할 수 있을 까 의문. (100살 까지 살려고? 꿈도 야무져.)

이루지도 못할 꿈을 향해 몰빵하는 것도 바보 멍충이. 45살에 등단 못했으면 포기해야 하는 거 아냐? 천만의 말씀 80살 까지 도전할 거다. 내가 죽기 전엔 반드시 등단 하고야 만다. 단 하루를 살더라도 소설가로 살 거다.

첫째 아들은 자폐고,,, 둘째 아들이 책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한다. 둘째를 보면,,, '얘가 내가 못 이룬 소설가의 꿈을 이뤄주려나?'라는 생각도 든다. 하지만 아내는 둘째가 하나님 일을 했으면 한다고 못을 박는다. 그럼 나는 한 마디 더 한다. 첫째는 찬양인도자 하고, 둘 째는 목회자 하면 되지. '믿음은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이니' (히브리서) 믿으면 된다.

그나저나. 김프 어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등단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