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이야기] #감성 : 스르르, 평온하며 나른하게 방긋방긋

은근 두려웠던 20세기말이 실은 요즘에 비해 꽤 편안한 시절이였다는 역설 속에서, 무척 소중해진 평온함과 나른함은 음악이 줄 수 있는 선물입니다.

그렇게 바쁨과 불안함을 포근히 녹이는 정경을 선사하는 멜로디와 목소리는, 마치 어른이들의 마음에 자장자장해주는 기분을 소환하는 듯 감미로움.

'스르르' - 작사/작곡 : 정소안, 노래 : 피그말리온

혹시 넌 알고 있을까 음
역시 모든 게 달라진 걸까

.

눈부신 하루의 끝에 너와 나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느끼며

..

누구보다 길었던 하룰 정리하고
포근한 너의 품에 안겨 쉬다가
스르르 잠이 와

피그말리온은 정다은님(메인보컬)과 유영호(건반, 리드보컬)님으로 구성된 혼성그룹으로 2014년 데뷔 후 우리결혼했어요 등의 음원으로 조용히 인기.

나른한 주말에 커피한잔을 하는 분위기를 전하고 싶었다는 정다은님의 메세지가 참 이쁘게 음악에 녹아들었다는 느낌이 저절로 들었습니다. 아 이렇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는 재능에 감탄하며 고요한 분위기에 퐁당퐁당.

잠시 명상을 배운 적이 있습니다. 호흡과 동작들은 많이 잊어버렸지만, 마음을 바라볼 수 있는 시/공간 속에서 알아차림을 이어가는 모든 순간들이, 작지만 소중한 생활 속 명상이에요 라는 말씀이 여전히 기억에 새록새록.

그렇게 평온하며 나릇하게 마음을 차분히 해주는 음악들은, 어쩌면 제게는 참 소중한 바라봄의 시간이라는 생각이 나이가 들수록 더 드는 것 같습니다. 그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멜로디들이 그래서 더욱 귀하게 여겨지구요.

기분좋은 스르르의 분위기와 함께 잠시 마음의 무게도 툭툭 가벼이 하면서, 다시 즐겁게 이어갈 수 있는 하루를 방긋방긋 맞이해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lovelyyeon.sct transfered 19.2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66.67%, voting power : 84.81%, steem power : 1813628.99, STU KRW : 1200.
@lovelyyeon.sct staking status : 6400 KRWP
@lovelyyeon.sct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9.2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19.2 KRWP [44288097 - 3701cdab3d842da7a9f6304fc4e254ce8ae99e1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