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CO VISA 암호화폐로 결제하자

[덕후의 이야기] #쉼표 : 지원

새로운 증인분들의 구성과 구증인들의 우당탕탕 튀어 행렬로 반전 분위기가 잡혀가고 있습니다. HIVE 관련 응어리가 풀리고 꼬인 매듭이 지어지고 나면 내실있는 성장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의 아이디어와 현실화가 관건.

SPS를 통한 프로젝트들에 대한 지원이 중요해지는 시점입니다. 스스로 발행한 통화로 지급되기에 잠재 매물에 대한 현실을 인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단순히 내부 큐레이션 프로젝트에 배분되기에는 현재 이상이 안보이는.

지원.webp
출처: pixabay

외부의 유저들을 불러오거나 공고한 생태계 시스템을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는 프로젝트들에 대해 면밀한 배분이 있어야 할 것이며, 어이없는 금액을 부르는 프로포절에 대해서는 인간적인 인연과는 다른 결로 접근이 필요.

어쩌면, 프로포절 상금을 걸고서 전세계 대학생들이나 코딩 혹은 작은 벤처 팀들을 상대로라도 대회를 여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우리안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면 물론 좋겠지만 아니라면 눈길을 확대해야할지도.

즉, 분위기 쇄신과 외부 문호개방 및 마케팅 방안 중 하나로 활용. 대회를 참여하는 과정에서 스팀생태계로 In하는 유저가 발생한다면 그자체로 홍보도 될것이고 스팀기반 신사업계획 및 구상의 힌트라도 얻게 되지 않을까합니다.

내외부의 지혜와 힘이 모여 새로운 길이 멋지게 펼쳐지길 바래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

새로운 길... 좋습니다.
지혜를 모읍시다.^^

좋은 길이 잘생겼으면 합니다. 평온한 저녁보내세요~^^

이런 류의 글들을
지금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증인들이
봐야하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들만큼

어쩌면, 프로포절 상금을 걸고서 전세계 대학생들이나 코딩 혹은 작은 벤처 팀들을 상대로라도 대회를 여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우리안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면 물론 좋겠지만 아니라면 눈길을 확대해야할지도.

즉, 분위기 쇄신과 외부 문호개방 및 마케팅 방안 중 하나로 활용.


좋은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구.. 감사합니다. 미흡한 의견입니다. 모쪼록 좋은 일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봄이네요. 건강하고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sindoja님이 lovelyyeon.sct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5 SCT)을 하였습니다.

앗..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