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CO VISA 암호화폐로 결제하자

[덕후의 이야기] #감성 : 삶의 향기, 시대를 갱신하는 세련미

힙합을 잘모르지만 국내 음악계 여자 랩퍼분을 콕 찍어본다면 이분 목소리가 떠오르게 됩니다. 오히려 R&B나 발라드를 부를 때의 목소리가 더 고와서 참 신기하다고 생각되었던. 시간이 지났는데 여전히 세련된 느낌이 물씬.

음율과 가사에 영혼을 갈아넣는 마음으로 노래를 만드신다는, 음악가분들의 열정과 노력을 어찌보면 참 편안히 만날 수 있는 시대에 감사함도 역시.

'삶의 향기' - 작사 : 타이거JK/윤미래, 작곡: Gary Kemp, 노래 : 윤미래

끝이 없는 인생의 긴긴다리
빛이 없는 삶 속에 아주 천천히
따뜻하게 불어온 삶의 향기가
날 채워주지 to my soul my body

.

또 깊어만가는 이 밤도
radio에서 흘러나오는 그 노래 속 시로
나를 채우고 또 너를 채우고

..

지친 나의 몸과 맘의 깊은 곳에
머물러준 그대를 위해 I pray again for you

시대의 유행곡들 중에는 특히 빠른 박자의 노래일 경우, 알아듣기 힘든 노래들이 많습니다. 오죽했으면 분명 한국노래인데도 듣고 가사를 맞추는 예능 프로그램까지 포맷을 살짝 바꾸어 장수 중. 힙합 가사는 국내외 공히 난청.

그런데 윤미래(T)님 노래는 신기하게도 가사가 쏙쏙 귀에 잘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목소리도 살짝 보이시한 느낌도 주면서 이쁘게 멋지십니다. 함께 음악을 하던 동지인 타이거 JK와 부부의 연을 이으시며 꿈의 궤적도 계속 .

따뜻하게 불어온 삶의 향기가 끝이 없는 인생의 긴긴다리를 따뜻하게 채워줄 수 있다면, 그자체로 참으로 시의적절한 음악스러운 위로일 것이라 생각되네요. 한번씩 잊었던 혹은 지나쳤던 음율을 다시만나면 친구처럼 반가움.

오늘도 열심히 달려온 스스로와 모두에게 작은 힘이 되었음 합니다. 그렇게 편안한 밤을 맞이하시길 바라네요.

(On same day, Posted At my blog :
https://blog.naver.com/lovelyyeon888/221892381027)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제 싸이월드 배경음악 하던 좋아하는 가수죠. 활동 많이 하셨음 좋겠어요.

앗~ 저도 싸이홈피로 종종 들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목소리를 접하니 더 반갑더라구요~^^

둘다 짱이죠!!
여자 랩퍼 중 윤미래가 !!!

ㅎㅎ 그죠그죠 두분 모두 참 멋지신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