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e가 Steem을 추월했어요.

in SteemCoinPan •  last month  (Edited)

캡처01.JPG

3.28 20:50분 현재 스팀가격이 939원이네요. 오늘 1,000원을 돌파한 뒤 다시 약간 하락했지만 여전히 상승세는 유지하고 있어요.

캡처02.JPG

동일한 시간대의 하이브(Hive) 가격이 990원이랍니다. 하이브도 역시 1,000원을 훨씬 돌파했다가 약간 하락했지만 과거와 달리 스팀을 추월해 버렸어요.

Hive가 Steem의 가격 에 비해 항상 아래에 있었는데, 오늘 Steem Price를 추월했다는 것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하겠습니다. 스팀의 콘텐츠 개발 정체도 그 중 한 요인이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Hive나 Blurt는 유저들의 편의를 도모키 위해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을 해 왔지만, Steem은 여전히 옛날의 상태 그대로 방치되다시피 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2030세대가 부동산 가격이 너무 올라 집을 살 수 없으니 암호화폐로 투자처를 돌리면서, 암호화폐 거래대금이 증권시장의 코스피(KOSPI) 거래액을 추월했습니다.

그러한 여파로 암호화폐시장의 열기가 뜨거운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한번쯤은 하락했다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W자 반등이냐 아니면 N자 반등이냐에 따라 투자의 적기를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tipu cur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