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4]숙소 정하기 : 돈, 청결, 번화가, 슈리성, 수영장

in SteemCoinPan •  last month  (Edited)

안녕하세요. @mcgome입니다.
이곳에 머무는 동안 많은 시간을 지내게 될 숙소에서 가까운 국제거리를 둘러보고 체크인을 했다.
숙소는 국제거리에서 도보로 20분정도 거리에 있는 호텔로 미리 예약을 하고 왔다.
나하 숙소입구.JPG
글쓰기를 중심에 두고 여러가지 조건을 나열했다.
첫번째, 가성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지금 시기에 호텔이 비싸다는 것이 이상하다.
경제적이면서 깨끗한 숙소를 지금처럼 구하기 쉬운 시기가 있을까 싶다.
두번째, 조용하면서 도보로 번화가까지 30분이내의 곳을 찾았다.
관광을 위한 여행이었으면 국제거리에 숙소를 잡았겠지만, 지금은 아무런 유혹이 없는 한적한 곳이 필요했다.
가끔 나를 위한 혼술 한잔은 필요하기 때문에 근처에 번화가는 있어야 한다.
세번째, 슈리성과 가까운 곳을 찾았다.
작년에 왔을 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아침에 일직 깨면 슈리성까지 조깅으로 가서 일출을 보고 싶었다.
과연 내가 일직 일어 날수 있을까?
스크린샷 2020-06-29 오후 3.11.11.png
마지막으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지 않는 아담한 수영장이 있는 곳을 검색했다.
해외여행을 갔을 때 대부분 수영장이 있었는데 맥주병이라서 제대로 수영을 해 본적이 없다.
그런데 이번에 수영패치를 장착했다.
겨우 자유영으로 25m 풀에서 한번 왕복하는 수준이지만 나도 이제 호텔에서 수영하는 남자가 되어 보고 싶었다. ~꿈꾸는 소년~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upvu voted. voting percent : 12.12 %, delegate sp : 0, token amount : 10000, total sp of upvu : 1444450